[국제기업환경론] 러시아 전통주(고려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17 / 2019.12.24
- 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제조업체 소개
제품소개 - 전통주, 리큐르 고려홍
실패원인
1. 바이어 개발의 어려움
2. 러시아 내부의 술 소비량 감소
3. 주류산업의 특성상 수출 어려움
현재의 대세는 막걸리
결론
- 본문내용
-
고려인삼과 프랑스 최고 꼬냑 이 어우러진 전통주
그윽한 인삼향과 꼬냑의 풍부한 맛이 조화를 이룬다.
패키지(병)는 무게감 있는 유리로 제작.
인삼 한 뿌리가 통째로 들어가 있어 고급스러움과 함께 전통의 멋을 살려준다.
Kotra :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코트라에 등록되어 있는 업체 중 주류수입을 희망하는 업체의 수가 매우 적음
러시아 포털 사이트
러시아 포털 사이트를 통해 주류를 수입, 판매하고 있는 인터넷 쇼핑몰을 위주로 바이어 발굴
* 러시아는 250만명이 알콜중독
* 개인 술 소비량 18ℓ→5ℓ 목표
* 500㎖ 보드카의 판매 금지 및
맥주에 대한 소비세인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동기부여의 기초이론
- [경영사례] LG 트롬세탁기(TROMM)의 성공요인 분석
- 스포츠센터 사업계획서
- 구찌 경영전략분석 - 구찌 GUCCI 브랜드분석과 현황분석,SWOT분석및 구찌 경영전략 사례분석과 향후시사점 연구
- [국제마케팅] BBQ의 인도시장 진출
- K방산 현황, 성공요인 및 향후 해결과제[K방산,방산,국방비,무기수출,무기,자주포]
- [경영정보] 7장 네트워크에서의 직원 감시
- 현대자동차의 5-force 모델을 통한 기업외부환경분석
- 꼼데가르송 브랜드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꼼데가르송 경영,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주)그래미 여명808 마케팅 성공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