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기관론] SC제일은행 vs 우리투자증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17 / 2019.12.24
  • 5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회사 소개
2.상품비교
3.인사제도(복리후생)비교
4.수익의 원천
5.위험관리
6.경영철학
본문내용
(1)수시 입출식 상품
① octo CMA
- octo CMA MMF형
자산을 주로 국공채, CD, CP, 콜론 등에 운용하는 실적 배당형 단기 금융상품으로 환매수수료가 없어 수시 입출금이 가능한 상품.
- octo CMA MMW형
한국증권금융 등 우량금융기관의 예금, 콜론, 예수금 등을 편입하여 운용되므로 안정성이 뛰어나며, 수시 입출금이 가능하고 금리인상시기에 유리한 상품.

(2)세제 혜택형 상품
①우리프런티어 장기주택마련증권
:안정적 자산의 장기투자를 통해 주택구입자금 등 목돈마련을 위한 상품
- 신규가입시한: 2012년 12월말까지
- 가입한도: 전 금융기관 합산 분기별 300만원 이내
- 가입자격 : 만 18세 이상 세대주 중 무주택자 또는 전용면적 85㎡이하로써 주택공시가격 3억원 이하 1주택 소유자
- 비과세 혜택(7년 이상 투자 시)을 통해 추가수익 추구
- 중도해지 시 세액 추징

수익률의 요인
- KB밸류포커스증권자투자신탁
저평가 요인 뿐만 아니라 성장요인을 고려한 종목선정 ,기업의 수익 및 자산가치 대비 저평가된 주식에 투자로 환경 변화에 강하고 안정적인 성장이 예상되는 주식에 투자. 지수전망을 배제하고 종목선택에만 집중하는 투자전략.
- 하이중소형주플러스증권자투자신탁1호
저평가 되어 있는 중소형 주식에 집중 투자. 시장에서 소외된 저평가 종목 발굴을 통한 시장대비 초과수익 추구. 발로 뛰는 현장운용. 주4회 이상 기업탐방 → 섹터별 매니저 의견 청취 → 팀회의 →포트폴리오 구성

②보통예금
- 가입대상, 예치금액, 예치기간 등에 아무런 제한이 없는 입출금이 자유로운 예금.
-일시적인 자금관리통장, 여러 사람으로부터 송금 받기 위한 통장으로 사용하기에 편리
- 약정이율(연이율, 세전) 기간/금액 약정이율 연 수익률







신탁재산운용
- 채권: 정부 및 정부관련 기관이 발행한 국채, 지방 채 및 특수채 등으로 한정(회사채 미보유)
- 유동성자산 : 어음, 단기대출, 금융기관예치 등을 활용, 유동성자산을 충분히 확보
벤치마크 : 매경BP call 100%
환매적용 기준가
- 오후 5시 이전 환매청구 : 청구한 날로부터 제2영업일
- 오후 5시 경과 후 환매청구 : 청구한 날로부터 제3영업일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 현대카드 마케팅 전략 분석
  • 금융네트워크(은행, 보험, 증권)등 특정 서비스와 이벤트로 고객의충성도를 높이는데 중점-온라인 오프라인의편리성을 증대-타 업종과 전략적제휴-차별화된 고객 서비스-체계적 고객 관리-유통시장을 통한네트워크 구축-유통시장에서의 포인트 위주의차별화 전략을실행하여 고객충성도 재고-금융기관 중심 Institution division,가맹점 중심의 Merchant division,일반 소비자 중심의 Commercial division, 해외시장 중심의global division제품전략- 속성-

  • [국제통상] 해외직접 투자전략 카르페디엠(Carpediem)
  • 금융 등으로 유로화의 환율방어 대책을 강구하고 있었다. 한국이나 아시아의 신흥국들은 전 세계적인 달러 가치의 지속적인 하락 전망에 대한 지나친 자국 통화 가치의 상승을 막기 위해 관련 제도와 정책을 논의 중이다.이처럼 상경대학생으로서 이론과 개념으로 배우는 국제화, 세계화(Globalzation)은 단순히 개념적인 지식이 아닌 살아있는 현상으로서 지금 이 순간에도 시시각각 변화하고 새로이 나타나고 있다. 기업의 해외직접투자 또한 환율이나

  • 현대카드 마케팅 전략과 성공요인
  • 금융교실로까지 확대돼 CEO를 비롯한 본부장급이 직접 강사로 나서 다양한 분야의 노하우를 제공했다74소비자들이 현대카드를 경험하고, 새로운 경험을 느낄 수 있게 하는 굉장히 중요한 소통의 매개체고객에게 영화관이나 레스토랑에서부터 리무진 서비스, 심지어 헬기서비스까지 고객이 생각할 수 있는라이프스타일에 관한 모든 것을 촘촘히 박아두는 중소비자의 경험을 디자인 하고 그것을 눈에 보이는 카드로 만든다.75현대카드스러움=이노

  • 롯데카드 vs 신한카드 기업분석과 롯데카드,신한카드 마케팅 4P,STP전략 비교분석및 롯데카드 향후마케팅 전략제안
  • 우리 조가 생각한 브랜드 네임은 ‘MOOV Cuisine이다. 롯데 호텔과 제휴하여 레스토랑 음식을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고 이에 숙박권까지 함께 지급한다면 고객들의 관심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예상한다. 이외에도 외식 업계가 아닌 다른 분야로도 먼저 뻗어나가서 문화마케팅을 제공한다면 타사보다 문화마케팅에 있어서 충분히 앞서나갈 수 있을 것이다. (3) 3040 타겟마케팅롯데카드가 문화마케팅을 제공함에 있어서 가장 신경써야할 점은 타 업체

  • 현대카드 마케팅 분석
  • 금융네트워크(은행, 보험, 증권)등 특정 서비스와 이벤트로 고객의충성도를 높이는데 중점-온라인 오프라인의편리성을 증대-타 업종과 전략적제휴-차별화된 고객 서비스-체계적 고객 관리-유통시장을 통한네트워크 구축-유통시장에서의 포인트 위주의차별화 전략을실행하여 고객충성도 재고-금융기관 중심 Institution division,가맹점 중심의 Merchant division,일반 소비자 중심의 Commercial division, 해외시장 중심의global division제품전략- 속성-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