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인도시장의 성장과 향후 전망 PPT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05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인도]인도시장의 성장과 향후 전망 PPT자료
목차
목 차


Ⅰ. 고가제품 판매 증가

Ⅱ. 상류층의 높은 구매력

Ⅲ. 높은 경제성장률

Ⅳ. 서비스업의 높은 비중

Ⅴ. 내수시장의 성장

Ⅵ. 젊은층의 높은 비율

Ⅶ. 인프라 시설 부족

Ⅷ. 정부의 적극적인 투자

Ⅸ. 양극화 심화

Ⅹ. 공공보건과 교육문제

Ⅺ. 시사점
본문내용
Ⅰ. 고가제품 판매 증가

"축하해요,미스터 신!" 지난달 28일 저녁 인도 뭄바이에 자리잡은 홈쇼핑 채널 스타얼라이브(CJ오쇼핑과 홍콩 스타TV 합작) 본사 스튜디오.인도인 직원들이 환성을 지르며 신우균 최고운영책임자(COO)를 껴안았다. 7000건 안팎이던 하루 전화주문 건수가 이날 1만건을 넘자 스튜디오와 조종실은 축제 분위기였다.
TV 화면에는 필립스 오디오시스템의 홈쇼핑 광고가 나오고 있었다. 가격은 대당 20만루피(500만원).첫 방송을 한 2009년 9월만 해도 인도에서 이런 고가 제품이 홈쇼핑을 통해 팔릴까 걱정하는 사람이 많았다. 도시 근로자가 대부분 1만루피 이하로 한 달 생계를 꾸려가기 때문이다.
인도는 최근 급격한 경제성장을 이루고 있으며 이에 따라 고가의 제품에 대한 판매도 증가하고 있다. 경제가 발전하고 높은 소득의 계층이 증가함에 따라서 구매력이 확대된 것이다.
참고문헌
참고자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1010930281&intype=1
<한국경제>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1&no=711778
<매일경제>
http://www.ajnews.co.kr/view_v2.jsp?newsId=20111102000473
<아주경제>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1&no=712940
<매경이코노미>
http://www.ajnews.co.kr/view_v2.jsp?newsId=20111101000571
<아주경제>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4&oid=001&aid=0005350664
<연합뉴스>
http://www.ajnews.co.kr/common/redirect.jsp?newsId=20111030000074
<아주경제>
http://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11/11/01/2011110100212.html
<조선일보>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0&oid=001&aid=0005345730
<연합뉴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03&aid=0004165606
<뉴시스사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다국적기업론] 현대자동차의 인도 시장 진출
  • 자료를 찾다보니 대우자동차와 현대자동차의 인도 진출 시장에 대한 성공과 실패가 가장 많이 차지하고 있었다. 따라서 자료 수집의 수월성과 비록 과거였다고는 하지만 국내 굴지의 1,2위의 자동차 기업들의 경쟁에 대해서 사람들 또한 흥미롭게 생각할 듯하여 현대자동차의 인도 진출 시장에 대해 알아보기로 하였다. 현대자동차의 연혁 및 소개(1)현대 자동차 연혁1955년출발한 한국 자동차 산업은 1995년 세계 5위의 자동차 생산 대국으로 성장

  • 탄소 배출권의 이해 & 탄소 펀드 시장의 현황
  • 시장점유율(거래비중) 기준, 유럽기후거래소(ECX)가 86.7%로 가장 높고, Powernext 5.5%, Nord Pool 6.4%, EEX(유럽에너지거래소) 1.4% 順序2007년 유럽연합할당량(EUA) 1,443백만 톤 중 거래소에서 거래된 비중은 30% 규모인 434백만톤이며, 장외거래(브로커) 비중은 70%인 1,010백만 톤 규모거래소를 통한 거래 중 유럽기후거래소(ECX) 내 거래 물량은 매년 2배 이상씩 급증하여 향후 거래소를 통한 거래가 더욱 활성화 될 전망지역/국가배출권 거래소미국CCX(2003년), The Green

  • 글로벌 유통전략 사례 연구
  • 시장의 성장 가능성은?2. 유통채널 간소화2. 유통채널 간소화 사례1. Amway유통채널 간소화 사례2. 동풍열달기아 3.유통과 현지화3. 유통과 현지화 사례1. 초코파이유통과 현지화 사례2. 홈데포유통과 현지화 사례3. 월마트유통과 현지화 사례4. Best buy4. 유통과 합작투자4. 유통과 합작투자 사례1. SPA 유통과 합작투자 사례2. 켈로그 인도시장실패5. 유통과 브랜드가치5. 유통과 브랜드 가치 사례1. 금호타이어유통과 브랜드 가치 사례2. 로만손 시계1.

  • [경제학] 인도 자동차시장의 현황과 발전방안
  • 2012-05-23경제학특강인도 자동차시장의현황과 앞으로의 방안2012-05-23경제학특강인도&한국 명목 GDP 비교인도&한국 교역수준한&일의 대인도 교역 규모인도 자동차 시장의 세계위치인도 자동차 시장의 특징인도 자동차 시장의 현황현대자동차의 인도 진출 방법목차1부2부앞으로의 전망1부2012-05-23경제학특강1. 인도&한국 명목 GDP 비교인도한국2012-05-23경제학특강2012-05-23경제학특강2.1 인도&한국 교역수준(1)2012-05-23경제학특강2.1 인도&한

  • 국제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 시장진출 현황12(4) 국제마케팅 성공요인.15(5) 앞으로의 iRiver 성장 전망152) 미샤 화장품의 마케팅 성공사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