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체기획] 트위터(Twitter) 미디어 전략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02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Abstract
How to get one’s attention
S.w.o.t
광고매체로써의 Twitter: Twitter 분석 & In-depth Interview

광고매체로써의 Twitter: 전략제안_1광고주 신 서비스 제안

광고매체로써의 Twitter: 전략제안_2광고주 신 서비스 제안2_Premium Display Service

광고매체로써의 Twitter:장단점 평가 (vs. other SNS)
본문내용
_계획
기존서비스를 유지하되, 신규가입자나 기존가입자에게 관심목록에 대해 알려 이를 실행하게 하고 기업으로부터 일정한 수익을 받는 수익구조 형태를 마련할 것이다

_첫번째.
직접 검색하고 Follow 하지 않아도 신속하고 빠르게 내 관심분야에 대해 업데이트 정보를 받을 수 있다

_두번째.
Twitter 의 단점으로는 메시지의 휘발성을이야기 할 수 있다. 잘못 체크한 관심목록에 대한 메시지에 대해서도 메시지의 휘발성으로 인해(오래 머무르지 않으므로) 메시지에 대한 거부감이 없다.

더불어, 언제든지 관심목록에서 해지할 수 있는 해지버튼을
메시지 옆에 추가하여 사용자들의 편리함을 더 할 것이다.



동영상&사진 보기 기능이
기존에는 URL‘링크’로 서비스

프리미엄 디스플레이 서비스에서는
실시간 동영상&사진보기 가능
광고/브랜드 노출효과 극대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YG엔터테인먼트 경영전략분석및 YG 핵심역량,성공요인분석과 마케팅분석및 향후 YG 경영전략 제안
  • 한계 >나) JYP 엔터테인먼트< 강점 > < 약점 >(2) 구매자의 교섭력 (3) 공급자의 교섭력- STP분석< Segmentation >< Targeting >< Positioning >(4) 신규진입자의 위협 5. 내부환경 분석 및 핵심역량 (1) 자체 제작 (In-House) 시스템(2) 뉴미디어를 효율적으로 활용한 마케팅 가) Cover Festival 나) 지드래곤 ‘라인’ 통한 신곡 발표다) 산다라박 SNS 마케팅 (3) YG 패밀리즘 (4) 강력한 브랜드 인지도 6. YG엔터테인먼트 SWOT 분석7. YG엔터테인먼트 경영전략제안 참고문헌

  • [A+]SNS 기능, 분류, sns 현황 동향, sns 기업에 미친영향, sns 사례, sns 장점 단점, sns 발전방향, 소셜커머스
  • 트위터)과 타 SNS의 공존 5. SNS의 뉴 트랜드 Twitter 파헤치기 1) 트위터의 경쟁 우위 2) 트위터의 SWOT3) 트위터의 Segmentation4) 트위터의 Positioning mapⅡ. 본론 - SNS 마케팅전략, SNS 기업사례 등1. SNS가 기업에 끼친 영향2. 기업의 SNS 활용전략과 사례1) 광고, 홍보, 마케팅 수단2) 정보수집 활용3) 유통채널의 다변화 4) 기업(브랜드)이미지 구축 수단5) 기업 내 소통 수단3. 기업의 SNS 활용 시 장점과 단점4. SNS 시장의 앞으로의 전망Ⅲ. 결론1. SNS 문제점 및

  • [미디어 마케팅] 소셜마케팅에 대한 고찰
  • 미디어마케팅은 글자 그대로 소셜미디어상에서 소비자와의 대화를 통해 이루어 진다. 우리가 최근 각종 매체를 통해 많이 접하고 있는 블로그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Social Network Service) 등은 웹2.0을 기반으로 하는 일종의 사회적 활동이자 매체라고 말 할 수 있다. 미국에서는 이러한 웹2.0기반의 사회적 활동이나 매체를 소셜 미디어(Social Media)라고 부르고 있다. 인기 있는 서비스로는 대표적으로는 싸이월드 그리고 블로그, 트위터, 팟캐스팅, 위

  • 트위터의 활용유형과 문제점 및 활용방안00
  • 미디어법을 놓고 여야가 치열하게 대치하고 있을 때 국회 상황이 여과없이 생중계 되다시피 했고 마이클잭슨의 사망소식을 접할 수 있었던 곳도 트위터였다. 여기에 모바일인터넷 환경이 대중화된다면 트위터는 더 친숙하고 유용하게 쓰여질 것이다. 아이폰이 조만간 출시될 예정이고 내년 중후반기가 되면 모바일인터넷 환경은 보편화 되지 않을까 생각한다. 실시간 메시징과 웹을 결합한 트위터(Twitter)의 인기가 하루하루 높아지고 있다. Twitter 사용

  • [디지털미디어] SNS 소셜네트워크의 이면성과 허구성
  • 매체인 홈페이지를 갖고 있다. 하지만 이는 친근한 이미지를 형성하기에는 역부족이었다. 이런 점을 소셜미디어는 효과적으로 극복하게 해준다. 트위터는 실시간 메시지와 댓글을 통해 사용자와 기업이 친구처럼 1대 1 대화를 하는 듯한 느낌을 준다. 이를 통해 기업들은 진솔하고 인간적인 이미지를 구축함으로써 기업 브랜드 이미지를 향상 시킬 수 있다. 브랜드 이미지 향상은 기업의 직접적인 매출과 연관성이 있다는 사실을 감안한다면 소셜미디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