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마케팅] 한.중동의 신혼여행지 연계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02 / 2019.12.24
- 1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문화마케팅_한.중동의 신혼여행지 연계
1. Targeting_두바이 웨딩박람회
2. 국적별 외국인 관광객
3. 선정배경 및 고객층
4. 중동의 여행코스
5. SWOT분석
- 본문내용
-
“중동 부자들이 많이 올 것으로 기대한다.”
귀족(VIP) 마케팅을 표방하며 동시에 그에 걸맞은 품격 있는 서비스와 Amenity 제공하여 진정한 의미의 휴식을 원하는 사람에게 어필하며 문화마케팅
한국 도자기 중동 부유층을 잡아라! ‘프라우나(Prouna)’ 브랜드로 유일하게 단독 부스를 마련. 프리미엄 이미지를 높이는 계기
추천코스 인샬라, 두바이
두바이몰
아브라 스테이션
주메이라모스크
세계 최대의 쇼핑몰: 쇼핑도 즐기고 영화도 보고, 아이스링크, 아쿠아리움도 보면서 FUN FUN 타임!
전통배 아브라를 타고 두바이 박물관으로 GO! GO!
두바이에서 가장 아름다운 모스크로 이슬람의 문화를 체험
Point! 방문 시 옷차림은 긴팔, 긴바지에 스카프를 착용해 타문화에 대한 존중을 잊지 말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