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리더십] 아모레 퍼시픽 신규 메이크업 브랜드의 대만시장 진출전략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02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서론
- 주제선정이유, 기업선정이유, 대만시장 선정이유
2. 본론
- 대만시장동향, 대만시장분석, 대만시장 공략방안
3. 결론
- 예상되는 기대효과
본문내용
제품차별화를 통한 공략방법
- 기능성 신재생 물질
Material ‘ALA’
세포 재생 효과
기능성 친환경 물질


대만시장의 점진적 공략

‘ALA’물질 or 천연성분 제품의 차별화
백화점 입점을 통한 시장진입과 브랜드고급화
온, 오프라인 마케팅을 이용한 포지셔닝
베블렌효과를 이용한 프리미엄 마케팅
자사제품의 기타 브랜드 후광효과 및 점유율 증대
참고문헌
출처
지역경험이 다국적기업의 해외시장 진입형태에 대한 영향, 2010, 첨정의,
한양대학교 대학원
타이페이 KOTRA 2010
Wikipedia 2010
Business Next 202호, InsightXplorer
대신증권 기업분석-아모레 퍼시픽 2010년 12월
키움증권 기업분석-아모레 퍼시픽 2011년 5월
대만세관
東方線上 E-ICP소비자마케팅자료뱅크
더 데일리 코스메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기업경영]아모레퍼시픽 기업조사
  • 아모레 퍼시픽은 무차입경영을 추진하여 재무구조가 탄탄하며, 매출액 대비 5% 내외를 연구개발로 투자하여 국내 화장품 업체 중 가장 활발하게 제품개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 현재는 글로벌 기업이 되겠다는 비전을 제시해 세계로 도약하는 발걸음을 내딛고 있다. 또 국내 시장에서 외국 브랜드를 넘어서는 매출로 인해 국산 브랜드가 경쟁력이 있음을 국민에게 알렸고, 충분히 해외 진출로서의 가능성이 있음을 보여주었다. 그러나 화장품이라는

  • 마케팅 전략론 SK II에 대한 전략 화장품 산업 외부환경분석
  • 시장 분석 3.1 포터의 산업구조 분석4. 경쟁자 분석4.1 설화수 & 헤라 – 아모레퍼시픽(1) 소개(2) 주요제품 현황(3) 마케팅 전략4.2 에스티로더(1) 소개(2) 주요제품 현황(3) 마케팅 전략4.3 랑콤(1) 소개(2) 주요제품 현황(3) 마케팅 전략II내부환경 분석1. 기업개요 및 연혁2. SK-22.1 P&G 일본2.2 글로벌 브랜드 SK-23.주요 제품군4.핵심역량 –피테라, P&G의 글로벌 시스템III. SWOT분석1. 강점2. 약점3. 기회4. 위협IV. STP 분석Segmentation연령에 따른 구분

  • [국제경영](주)태평양의 아시아진출 라네즈사업에 관한 연구
  • (주)태평양의 아시아진출라네즈사업에 관한 연구ꡔ목 차ꡕI. 서론 연구배경과 연구목적II. 본론1. 태평양의 글로벌브랜드 필요성과amorepacific의 대두2. 태평양의 아시아 진출3. 브랜드 라네즈4. 아시아 지역 진출 전략1) 아시아의 화장품 시장2) 아시아 지역 진출 현황3) 아시아 시장에서의 차별화 전략4) 성공요인 분석 5. 계속되는 도전Ⅲ. 결론마무리와 토론과제Ⅰ. 서론① 태평양의 한계올해 6월말 한국능률협회가 우리나라에서 가장 존경받

  • 이니스프리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SWOT,STP,4P 중심으로
  • 메이크업용, 손발톱용등 으로 다양화 되고 있다. 중국 등 틈새지역 공략 강화, 메이크업용, 기능성 화장품 등 고급화 전략으로 수출은 지속적으로 확대될 전망이다. 경쟁분석1. 이니스프리의 경쟁사분석 이니스프리는 저가화장품시장에 속하는 브랜드로 경쟁사로는 미샤, 더페이스샵, 스킨푸드, 토니모리, 에뛰드하우스, 네이쳐리퍼블릭등이있다.국내 중저가 브랜드숍의 성장은 ‘미샤로 유명한 에이블씨엔씨가 2002년‘3,300원’초저가 제품군을

  • 아모레 퍼시픽 AMORE PACIFIC의 경영혁신
  • 브랜드들의 해외진출에 박차를 가할 것이며, 꾸준히 높은 성장률을 기록하며 증가하는 매출액은 AMORE PACIFIC의 기업가치 성장에 아주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다.● 출처 및 참고자료 인터넷 사이트- http://www.amorepacific.com 아모레 퍼시픽 공식 홈페이지 - http://www.slideshare.net/Gunwoong/ss-10249452 http://100.naver.com/100.nhn?docid=813064 네이버 백과사전http://economy.donga.com/total/3/01/20091126/24379517 동아economy 기사 자료 http://ch.gomtv.com/3311/24159/399347/101 동영상(연합뉴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