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한 CF [유한킴벌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0.24 / 2019.12.24
- 2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성공한 광고나 CF 사례 1편
제목, 성공한 내용(내용에 관련한 그림이나 사짐 첨부 등 자세히 설명)
- 목차
-
1.유한킴벌리 연혁 및 소개
2.사업분야
3.화이트 제품 소개
4.환경에 따른 여성의 변화
5.환경에 따른 시장의 변화
6.생리대 시장 규모
7.경쟁사 생리대 광고 비교 분석
8.화이트 광고 분석
9.변화속의 화이트
10.화이트 Targeting
11.화이트 성공 포지셔닝
- 본문내용
-
화이트제품소개
1995년 10월 출시된 최초의 화이트 화이트 필름 커버인 3중 쾌속흡수커버 와 육각무늬스티치가 특징. 이 당시 화이트는 한국 여성들이 다른 나라 여성들과는 달리 초가 2~3일에 많은 생리 혈을 배출한다는 것을 착안하여 생리 혈이 닿자마자 흡수해 깨끗함을 유지시키는 흡수커버-3중쾌속흡수커버를 개발하고 누빔처리-육각무늬 스티치를 통해 커버가 들뜨는 문제를 해결해 인기를 얻었습다
생략
화이트성공포지셔닝
- 제품을 통해 심리적으로 깨끗하다는 이미지를 소비자들에게 심어줌
- 깨끗함을 상표의 상징적 이미지로 설정
- 신소재 개발 – 타 제품에 비해 두 배 이상 흡수 속도가 빠른 3중 흡수층, 솜층이 뭉치거나 뜨는 것을 없애주어 새는 것을 방지하는 육각무늬 스티치, 답답함과 불쾌함을 덜어주는 ‘숨쉬는 겉커버’등
- 타 생리대 브랜드에 비해서 가장 낮은 가격
8. 화이트 광고 분석
★ . CF
2002년<친구사랑>편
광고컨셉 : 깨끗하고 맑은 10대들의 일상을 솔직하게 담아내고 있다. 광고를 본 이다솔 양은 ‘장면장면이 꼭 우리 이야기예요, 그래서 더 눈이 가더라고요’라고 말하며 친구의 소중함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하게 되었다고 말한다. 10대만의 깨끗함이 느껴지는 화이트
광고 스토리 : 교실에 한 학생이 엎드려 있다.
구를 조용히 깨우고 함께 음악을 듣고
운동장을 뛰어다닌다.
말을 못하는 친구와 수화로 대화를 한다.
친구를 사랑하는데 이유가 있나요? 라는 질문을 한다.
매일 깨끗하세요. 깨끗함이 달라요 화이트.
출처 :http://www.adic.co.kr/ads/list/showNaverTvAd.do?ukey=92404
★ . CF
2006년<정윤지 인터뷰>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