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론] 유한양행과 광동제약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5.31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목 차


Ⅰ. 서론 - 기업소개



Ⅱ. 본론


1. 마케팅 전략의 4가지축 간단히 설명

2. 유한양행과 광동제약을 마케팅 전략의 4가지 축을 사례로 들어 비교설명



Ⅲ. 결론

본문내용
■ 유한양행의 경영철학
① 인간존중
유한킴벌리는 사원의 안전을 제 1순위로 하는 생명존중 정신의 실현, 사원 상호간의 신뢰형성, 회사와 사원간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열린 경영의 실천, 회사 성공의 주역인 인재의 양성, 성공에 기여한 사람에 대한 공정한 보상 등을 통해 인간존중을 실현하고 있다.
② 고객만족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자세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를 주는 고품질의 제품을 만들어 제공함으로써 회사와 고객이 함께 성장하는 길을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다.
③ 사회공헌
선도적 환경보전 활동의 전개, 윤리적 경영의 실천, 공정한 거래, 성실한 납세 실천을 통해 사회에 공헌하는 기업이 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다.
④ 가치창조
미래를 위한 성장을 추구하며, 생산성을 향상시키며, 좋은 기업 평판을 얻고자 노력하는 과정에서 유한킴벌리는 가치를 창조하고 있다.
⑤ 혁신주도
모든 부문에서 앞서 나가려는 도전정신의 함양과 이를 뒷받침해 주는 학습조직의 활성화, 아울러 업무의 유연성 확보와 변화를 주도하는 자세의 확립을 통해 혁신을 주도하고 있다


■ 유한양행 주요사업 내용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제약산업분석,동아제약,국내제약산업,세계제약산업,제약산업특징,동아제약기업분석
  • 제약산업 분석 동아제약을 중심으로목 차Ⅰ. 서 론1. 제약산업의 정의2. 제약산업의 특성3. 의약품의 분류Ⅱ. 본 론1. 세계 제약산업 동향 분석2. 국내 제약산업 동향 분석3. 기업 소개4. 주요 제품 소개5. 동아제약의 해외진출 현황6. 경쟁지위 전략 분석7. 동아제약의 SWOT8. 경쟁기업 분석Ⅲ. 결 론1. 제약산업의 문제점과 해결방안2. 제약산업의 미래Ⅰ. 서 론1. 제약산업의 정의제약산업이란 각종 질병의 진단, 치료, 경감, 처치, 예방 또는 건

  • 동아제약 해외직접투자 FDI 사례분석과 성과분석및 동아제약 해외직접투자 전략제안
  • 동아제약해외직접투자 사례목차Ⅰ. 서론1. 연구의 필요성2. 동아제약 선정 이유3. 연구 방향Ⅱ.본론1. 기업소개 - 동아제약2. 제약 산업3. 동아제약의 경쟁우위분석(1) 현재 동아제약 경쟁우위요소(2) 동아제약의 강점 (3) 2010 동아제약의 미래 경쟁 우위 전략과 가치창출 전략4. 동아제약과 광동 제약(경쟁사)의 비교5. 기업의 결합 형태(1) 수직적 결합(2) 수평적 결합 6. 해외직접투자사례 및 성과(1) 동아제약의 해외직접 투자 전략(2) 투자 사

  • [경영론] 경쟁전략 사례
  • 49%의 지지율로 2순위에 그쳤지만 더페이스샵(51%)과 비슷한 지지율을 기록했다. 현재, 더페이스샵과 미샤는 낮은가격을 선호하는 대학생들과 젊은여성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현대경영론 2조원들노용배 (자료발췌,개요발표)최돈식 (박카스,비타500자료조사및발표)박미림 (파워포인트제작및제언)김선희 (미샤,페이스샾 조사 및 발표)이현석 (제약회사비교및제언)참고사이트및 참고문헌www.donga.co.krwww.ekdp.comwww.ehwa.co.kr마케팅전략사례경영전략

  • [시장조사론] [시장조사론]국내_제약산업의_환경변화와_전망(A+리포트)
  • 제약이 1위를 굳히고 있는 가운데 유한양행, 한미약품, 대웅제약, 녹십자가 그 뒤를 이어 5위권을 형성하였다. 의약분업 실시이후 제품 품질의 중요성이 부각되면서 우수한 제네릭 제품을 갖고 있는 국내 제약사의 지위가 높아지고 있어 오리지널 제품을 보유한 다국적 제약사와 치열한 경쟁양상을 보이고 있다.그림 1 의약품 시장규모 추이주 : 매출액 상위 50개사 기준출처 : 제약협회자료2. 최근 국내 제약계의 환경변화(1) 외국계 제약사의 이익

  • [마케팅] 옥수수수염차의 마케팅과 향후 전략
  • 마케팅전략제품전략개량적 신제품모방전략차음료에 대한 수요가 보장된상황에서 위험부담이 적음.기존의 차음료와 차별마시면 부기를 제거하고이뇨작용이 있다는 속성강조광동제약이 지난해 하반기에 출시한 ‘광동 옥수수수염차’가후속 브랜드들이 잇따라 출시중소기업인 엔돌핀 F&B에서2005년 7월부터 옥수수수염차를 생산 및 판매광동에서 자사의 제조 방법에관한 특허권 침해 주장특허소송 제기해 대응이에 광동은, 많은 기업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