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경영론] World IT Show 홍보 & 마케팅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0.24 / 2019.12.24
- 3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World IT Show 란
2.수입원과 스폰서
3.프로그램 및 편의시설
4.홍보&마케팅
5.SWOT 분석
- 본문내용
-
기업과 연구소, 대학 등 18여 개국 500여 개의 IT관련 업체들이 참가해 총 1천440여 개의 부스 규모
시간 및 입장료
오전 10시 ~ 오후 5시
5,000원(일반) 3,000원(20인 이상 단체)
- 사전 등록 : 5월 10일 사전 등록 마감 (온라인으로 등록)
현장 등록 : 전시장 입구에 마련된 등록 작성대에서 현장등록 카드 작성 후 현장등록 부스를 방문, 출입증을 수령하여 행 사장에 입장
“Business Day”
5월 11일~13일
참가업체와 바이어간 교류 및 상담회 진행
고등학생 이하 관람 제한
14일은 일반 관람, 모든 관람객 입장 가능
방송통신장관회의
전세계 많은 국가들과 함께 서로의 정책과 비전을 공유, 스마트 혁명 속에서 새로운 가능성을 모색
2011 국제방송통신 컨퍼런스
기업의 최신 트랜드를 공유, 방송통신 진흥을 위한 정책 및 사업비전에 대해 통찰력 있는 정보를 제공
프레스파티
참가업체에게 경쟁력 있는 국내외 미디어와 국내 방송통신기업의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제품의 홍보를 통한 해외진출의 기회제공
삼성전자와 LG전자의 스마트TV, 3D TV, 홈 네트워크, 카메라 및 방송장비 등 각종 디지털 영상기기 체험
갤럭시S2, 갤럭시탭, 아이폰, 아이패드 등 최신 기기 체험
각종 경품행사, 퀴즈 등 관람객 참여 프로그램
관람객들에게 스마트 기기 관련 정보 및 팁 제공
코엑스 몰에서 개최하여 각종 다양한 시설 이용가능
커피숍 - 각 층마다 있어 쉴 수 있다
화장실 – 곳곳에 화장실이 가까이 있어 편리
교통편이 편리하여 쉽게 접근 가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모티베이션] 동기부여 성공사례
- [마케팅](주)CLIO 클리오 화장품 마케팅전략
- [관광전략] Seven Luck 카지노 전략제안
- [호텔관광] 여행업 `롯데관광` SWOT 분석 문제점과 대안책
- LVMH의 경영 전략 사례 분석
- 롯데리아의 기업 SWOT분석
- 신라호텔 호텔경영전략과 마케팅 사례 / 신라호텔 SWOT분석과 기업분석 / 신라호텔 현 문제점과 개선방안 제시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여성디저트 뷔페 사업계획서
- 창업경영 과일청 사업계획서
- 비비고 bibigo 경영전략과 해외시장 현지화 전략분석 / 비비고 마케팅전략과 4P전략 분석 / 비비고 SWOT분석과 향후발전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