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적자원관리] CJ 그룹 신입사원 훈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0.18 / 2019.12.24
- 3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서론
2.본론
기본 오리엔테이션
Only-One Fair
순환근무제도
멘토 프로그램
Only-One Camp
인터뷰
설문지
3.결론
- 본문내용
-
∎목표 : CJ그룹 구성원 되기 - CJ인으로서 마인드 셋 (정직, 열정,창의)
∎ 주요내용
① CJ비전/미션/핵심가치
-Vision: 건강, 즐거움, 편리를 창조하는 글로벌 생활문화기업
-Mission: Only One적인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을 위한 최고의 가치를 창출하고, 국가와 사회에 기여한다.
-핵심가치: Only One
② CJ인사 철학(Only One)과 CJ사람들
③ 비즈니스맨으로서의 기본소양 및 스킬
진행방식 및 평가체계
참석대상 : 신입사원, 멘토, CJ그룹 경영진 외 관련 임직원
팀 별 아이디어를 그룹 경영진을 초청하여 영어로 발표
2, 3개 채택 -> 4박 5일의 중국 연수
뽑힌 아이디어는 각 사에 전달되어 1년의 유예기간을 두고 개발 가능성 평가
채택 시 매출이익의
0.1%
미 채택 시 SABCD
5단계로 나누어 평가
1. CJ그룹 어느 사업 군에 속하고 계십니까?
①식품&식품서비스(5) ②생명공학(2) ③신 유통(6) ④엔터테인먼트&미디어(7)
2. 전반적인 ‘신입사원교육제도’에 대한 만족도는 어떠하십니까?
①매우 불만족 ②불만족 ③보통(3) ④만족(11) ⑤매우 만족(6)
3. ‘각 사별 직무순환 근무’에 대한 좋았던 점은 무엇이었습니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