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조사론] 대학 학생식당 이용자의 태도와 활용추세 조사 및 개선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0.05 / 2019.12.24
- 2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서 론
2.조사 결과의 요약
3.조사 방법
4.조사결과의 분석
5.전략적 제안점 및 결론
- 본문내용
-
* 2학생 식당에 대한 학생들의 이용빈도가 낮은 원인을 파악
* 가격 인상 전과 가격 인상 후 식당에 대한 만족도를 파악
* 갑작스런 가격인상에 대한 학생들의 인식 조사 하여
학생들의 NEEDS에 부합하는 경쟁력 있는학생식당으로
거듭나기 위한 기초 자료를 수집, 제공하고자 함
주 이용고객인 경상대와 공대 학생을 중심으로 한 설문조사였기 때문에 경상대 49%, 공과대학 32%
두 단과대학의 학생이 표본의 81%를 차지
학년별 분포는 고르게 나타나고 있음
성별은 남자가 60%정도로 많음
Open question의 문항에서 다수의 응답자가 식단의 다양성을 주장하였다. 위의 식단 다양성의 답변과 비교하였을 때 일관성을 보이지 않아
보통에 해당하는 답변은 불만족에 가까운 답변이라고 해석할 수 있겠다.
음식의 양이나 리필 만족도에서는 만족한다는 의견을 나타내고 있다.
가격에 대한 만족도 조사
이용자수는 고정적이며, 가격에 민감하지 않음
비 이용자의 경우 대기시간과 맛이 주된 이유
→ 수익 증대 위해서는 대기시간과 맛의 개선 통한 비이용자들의 고객화
품질, 시설, 서비스, 메뉴 만족도 조사
궁동식당과 비슷한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
뚜렷한 포지셔닝의 부재
→ 즐겁게 식사할 수 있는 문화활동의 장소 제공
구매의사결정과정
가격과 지리적 이점이 있음
이용실태
짧은 식사시간, 긴 체감 대기시간
→ 음악 등 이용자들의 주의 분산 매체 필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