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조사론] 대학 학생식당 이용자의 태도와 활용추세 조사 및 개선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0.05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서 론
2.조사 결과의 요약
3.조사 방법
4.조사결과의 분석
5.전략적 제안점 및 결론
본문내용
* 2학생 식당에 대한 학생들의 이용빈도가 낮은 원인을 파악
* 가격 인상 전과 가격 인상 후 식당에 대한 만족도를 파악
* 갑작스런 가격인상에 대한 학생들의 인식 조사 하여
학생들의 NEEDS에 부합하는 경쟁력 있는학생식당으로
거듭나기 위한 기초 자료를 수집, 제공하고자 함


주 이용고객인 경상대와 공대 학생을 중심으로 한 설문조사였기 때문에 경상대 49%, 공과대학 32%
두 단과대학의 학생이 표본의 81%를 차지


학년별 분포는 고르게 나타나고 있음

성별은 남자가 60%정도로 많음


Open question의 문항에서 다수의 응답자가 식단의 다양성을 주장하였다. 위의 식단 다양성의 답변과 비교하였을 때 일관성을 보이지 않아
보통에 해당하는 답변은 불만족에 가까운 답변이라고 해석할 수 있겠다.
음식의 양이나 리필 만족도에서는 만족한다는 의견을 나타내고 있다.


가격에 대한 만족도 조사
이용자수는 고정적이며, 가격에 민감하지 않음
비 이용자의 경우 대기시간과 맛이 주된 이유
→ 수익 증대 위해서는 대기시간과 맛의 개선 통한 비이용자들의 고객화


품질, 시설, 서비스, 메뉴 만족도 조사
궁동식당과 비슷한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
뚜렷한 포지셔닝의 부재
→ 즐겁게 식사할 수 있는 문화활동의 장소 제공

구매의사결정과정
가격과 지리적 이점이 있음

이용실태
짧은 식사시간, 긴 체감 대기시간
→ 음악 등 이용자들의 주의 분산 매체 필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학생식당 만족도 조사
  • 조사의 목적본 설문 조사는 단국대학교 학생식당에 대한 이용 실태 및 만족도를 파악하고, 이를 종합하여 더 바람직한 학생식당 운영방안을 마련하는데 도움이 되고자 하는 목적을 가지고 있다1) 음식의 양, 질,맛과 음식의 종류에 대한 만족도2) 식당의 위생 및 시설 등의 전반적인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3) 이용 시 불만족 하고 있는 사항을 파악4) 문제점에 대한 개선방향 모색3. 조사의 방법작성한 설문지를 이용(설문조사 방법)하여 학생식당 이용

  • [평생교육] 우리나라와 외국의 평생교육 비교 및 개선점
  • 대학생 및 일반인 모두가 될 수 있다.셋째로 ‘노인에 의한 교육’은, 노인의 지혜와 경험을 활용하여 후세대에게 배움을 전해주는 것이다. 이는 좁은 의미의 교육장면 뿐 아니라 봉사를 통한 교육적 의미, 역사나 전통 교육, 예절이나 기술 전수, 노인의 사회참여도 모두 포함하는 것이다.마지막으로 ‘세대 공동체 교육’이 있다. 이는 여러 세대 혹은 여러 연령집단들이 어떤 교육적인 목적을 위하여 공동체 안에서 함께 활동해 나가는 것으로, 이 때

  • [마케팅조사] 롯데시네마 인지도 하락원인분석
  • 및 재방문 세부요인별 만족도와 전반적인 만족도간의 회귀분석 결과 세부요인별 만족도와 재방문 여부와의 회귀분석 결과 전반적인 만족도와 재방문 여부와의 회귀분석 결과 -서․프․라․이․즈--서․프․라․이․즈-- 마케팅 조사론 --서․프․라․이․즈--서․프․라․이․즈-- 마케팅 조사론 --서․프․라․이․즈--서․프․라․이․즈-- 마케팅 조사론 -서․프․라․이․즈서․프․라․이․즈서서․프․라․이․

  • [마케팅조사] 롯데시네마 인지도 하락원인분석
  • 및 재방문 세부요인별 만족도와 전반적인 만족도간의 회귀분석 결과 세부요인별 만족도와 재방문 여부와의 회귀분석 결과 전반적인 만족도와 재방문 여부와의 회귀분석 결과 -서․프․라․이․즈--서․프․라․이․즈-- 마케팅 조사론 --서․프․라․이․즈--서․프․라․이․즈-- 마케팅 조사론 --서․프․라․이․즈--서․프․라․이․즈-- 마케팅 조사론 -서․프․라․이․즈서․프․라․이․즈서서․프․라․이․

  • 2011년창업아이템(오피스텔임대사업,정보검색대행업,파티관련사업,보디가드사업)
  • 조사를 준비하는 업체들도 있다. 텔레리서치는 조사가 간편하고 비용도 기존방법보다 훨씬 저렴하고, PC통신의 이용자가 계속 증가하는 추세여서, 앞으로 이용이 활발해 질 것으로 보인다.▲위로3. 인터넷 프로덕 3. 인터넷 프로덕션1. 들어가기국내의 한방송에서 라디오컴퓨터쇼를 진행하고 있다. 여기서는 유명 가수들이 만든 컴퓨터음악을 소개해 주기도 하지만, 일반 컴퓨터음악 이용자들이 작곡 및 편곡을 해서 보낸 곡을 들려주고 전문가들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