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롯데시네마 인지도 하락원인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5.26 / 2019.12.24
- 3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서론 3
1) 조사배경 3
2) 조사목적 3
2. 문헌고찰 3
1) 이론의 배경 3
2) 환경분석 4
3) SWOT 분석7
3. 연구가설의 설정7
1) 가설 설정7
4. 조사 방법8
1) 조사대상(표본)8
2) 자료수집 방법8
3) 측정 방법8
4) 통계분석 기법10
5. 분석결과10
1) 조사 대상자의 특성10
6. 결론24
1) 전략적 시사점24
2) 연구의 한계25
3) 미래 연구방향25
- 본문내용
-
교육 수준이 높아지고 소득이 증대되면서 소비자들의 여가 활용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외부적으로는 주 5일 근무 제도의 시행과 한국의 영화 시장이 급속도로 신장하면서 영화업계도 이에 발맞춰 멀티플렉스라는 형태의 새로운 영화관으로 고객의 욕구에 대응하고 있다. 여기서 멀티플렉스란 한 건물 안에 첨단 상영장비와 음향장비를 갖춘 다수의 상영관과 부대시설로 대형주차장․식당․카페․쇼핑타운 등을 갖추고 있는 건물을 의미하며, 지역 내에도 이러한 복합상영관의 형태를 갖추고 있는 영화관들이 계속해서 생겨나고 있는 추세이다.
본 조사는 멀티플렉스 영화관을 선택하는데 있어서 중요하게 고려하는 요인과 만족도를 조사하여 고객들의 실태를 파악하고, 주변극장에 메가박스 ,강변CGV ,롯데시네마 극장 분석을 통해 ,롯데시네마 성장 하락에 대한 것을 주축으로 조사된 자료를 통해 이를 분석해서 불만족 사항을 개선하고,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다양한 문화생활을 즐기기 위한 기초자료로 이용하기 위함이다. 이는 마케팅 담당자들이 홍보전략을 세우는데 있어 중요한 자료로 사용될 것이며 나아가 우리들은 이번 설문지를 통해 마케팅 조사의 본질을 파악하고 분석된 자료를 전략적으로 활용하는 실무적인 경험을 쌓고자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