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온라인게임의 스타 마케팅의 성공및 실패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0.05 / 2019.12.24
- 1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 주제선정이유
II. 스타마케팅이란 ?
III. 게임산업 현황 및 변화
IV. 스타마케팅의 효과 및 성공전략
- 성공사례
V. 스타마케팅의 문제점
- 실패사례
VI. 게임산업 전망 및 아이디어 제시
- 본문내용
-
대중 스타들이 인지도가 높아지면서
나타난 마케팅 전략
스포츠,영화,가수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명성을 얻고 있는 사람!
기업의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려는 전략!
PPL 광고와는 구별된다!!
호재 혹은 숙제
온라인게임의 미개척 시장이 아직 많다.
(중동, 아프리카, 동부 유럽 등)
아케이드 게임과 모바일 게임 역시 아시아 지역과
미주 및 유럽 지역을 대상으로 수출
-> 지역 특성을 감안한 수출 전략> 수출 전망의 등불!
Option1. 게임업체측에서의 이득
: 가수 ‘비’ 유료캐릭터 판매 전년동기대비 30% 매출상승
Option2. 연예인 엔터테이먼트에서의 기회
: 좋은 결과를 이으려는 여세를
몰기 위해 다음 스타마케팅의
스타를 ‘빅뱅’ 으로 선정
연예인에게 광고 기회의 제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거시경제학] 현재 우리나라 거시경제 정책
- 시장조사론_국내외 기업의 마케팅 조사 사례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설명하시오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 [경영사례] 캐논 canon의 전략경영
- [관광경영] 스페인의 주요 관광지 및 전략과 발전 방향
- 우리나라의 80~90년대 거시경제 정책
- 경영과제 해결을 위한 전략적 HRD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