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커뮤니케이션] The Analysis of News as Discourse(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0.05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Intro :news as discourse
2.Discourse
3.News
4.Social representation
5.News participants
6.Conclusion
본문내용
Discourse as Communicative event

Discourse structure = communication
+ personal, social properties of hearer& speaker


Coherence sentence

Sentence structure
+ a textual dependence of syntax and semantics

-> depending on
our knowledge & beliefs

Comprehension
Personal models and differences
different interpretation of a news

But, these variations are limited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대한항공의 마케팅전략
  • 커뮤니케이션 효과를 극대화하는 것. Copyright © 2002 IMC PROJECT  CONTENTS Ⅰ. Company IntroductionⅤ. NEW IMC Strategy Ⅷ. Conclusion / 첨부자료Ⅲ. Current Strategy AnalysisⅡ. Market AnalysisⅣ. Current problem & key issuesCopyright © 2002 IMC PROJECT 1.1 대한항공의 연혁과 사업소개 1.1.1 연혁1.1.2 사업소개1.1.3 기업 수익 구조1.1.4 주요 현황1.3 기업이념1.4 기업 조직도Ⅰ.Contents of Company Introduction1.1 대한항공의 연혁과 사업소개1.1.1 연혁1969.03 - 국영 대한항공공사에서 민영

  • [영문이력서] 영문이력서의 작성법 및 A+ 영문이력서 예문 모음
  • 영문이력서는 가급적 A4 규격의 용지에 워드프로세서나 컴퓨터, 타자로 작성하되 서명은 반드시 자필로 해야 한다는 점과 사진은 우측상단에 컬러로 붙인다는 점이다.(1) Personal Data본인의 이름과 생일, 성별, 나이, 본적, 현주소 및 연락처, 전화번호 등 기타 인적사항을 적는 부분이다. 본적과 현주소를 기재할 때는 번지, 통, 반, 구(면), 시(도)순으로 쓰고 맨뒤에 우편 번호를 적는다. 가족관계를 명시하고자 할 때는 The Second son of Kil-dong Hong 등의 형태

  • 정보화 사회의 도래와 미래교회의 목회적 대응
  • 커뮤니케이션』. 서울:대한기독교서회, 1985.Simons, Hetbert A. “Presented at the 15th World Conference. Tyoko. 1969”. 크리스천 아카데미. 『매체:후기산업시대의 세계공동체2』(The Impact of the Computer on Management). 서울:우석, 1989.Toffer, Alvin. 이규행 역. 『미래쇼크』(Future Shock). 서울:매일경제신문사, 1994.. 이규행 역. 『제3의 물결』(The Third Wave). 서울:한국경제신문사, 1981.Webster, Douglas D. 오현미 역. 『기업을 닮아가는 교회』(Selling Jesus). 서울:기독교문사, 199

  • [학사][마케팅전략]우리나라 항공사의 마케팅 분석
  • Ⅰ. 서론1. 연구 배경 및 목적오늘날 전세계적으로 국제교역량의 증대뿐만 아니라 소득수준의 향상과 여가시간의 증가로 항공수요가 급격히 증가하고 있으며, 특히 아시아태평양지역은 매년 10%이상 지속적으로 성장하여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항공시장으로 부상하였다. 그로 인하여 아시아 지역의 각 국가들은 항공 중심지역(Hub)으로 성장하기 위하여 경쟁적으로 대규모 첨단 공항을 건설하고 있으며, 자국 항공사들의 경쟁력을 강화시키는 동시에

  • [마케팅]우리나라 항공사 마케팅전략 분석
  • Ⅰ. 서론1. 연구 배경 및 목적오늘날 전세계적으로 국제교역량의 증대뿐만 아니라 소득수준의 향상과 여가시간의 증가로 항공수요가 급격히 증가하고 있으며, 특히 아시아태평양지역은 매년 10%이상 지속적으로 성장하여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항공시장으로 부상하였다. 그로 인하여 아시아 지역의 각 국가들은 항공 중심지역(Hub)으로 성장하기 위하여 경쟁적으로 대규모 첨단 공항을 건설하고 있으며, 자국 항공사들의 경쟁력을 강화시키는 동시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