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행동론] 아시아나 갈등과 협상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0.05 / 2019.12.24
- 1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목차 –
1. 기업 소개
2. 기업 내 집단 현황
3. 집단 간의 관계
4. 갈등과 협상 사례
5. 시사점
- 본문내용
-
1. 기업소개
● 회사명
- 아시아나 항공 주식회사
● 자본금
- 8,813억 원
● 업종
항공운수, 토목, 건축, 설비, 전기, 통신, 로고상품, 관광, 호텔, 교육,
기내식 제조판매, 전자상거래, e-business
● 항공기 보유대수
- 72대 ('11년 3월 기준)
● 운항노선
- 국내선 12개 도시, 14개 노선
- 국제선 22개국 68 도시 85개 노선(여객) / 13개국 23 도시 20개 노선(화물)
● 기업철학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가장 빠르고, 가장 안전하고, 가장 쾌적하게
모시는 것
● 경영이념
- 최고의 안전과 서비스를 통한 고객만족
● 경영철학
- 고용증대를 통한 사회기여와 합리성에 기반을 둔 경영
● 추구 방침 : 안전경영, 윤리경영, 환경경영
3) 노사 임금 협상 잠정 합의
노사는 파업이 시작 된지 7일만 인 6월 18일 기본급 4.5%(전문직군 3,4급 7%) 인상과
'노사화합격려금' 20억원 7, 8월 분할 지급 등 5개항에 잠정 합의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