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행동론] 갈등과 협상(방송3사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14 / 2019.12.24
- 3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조직행위론] 비합리적 의사결정방식이 조직에 미치는 영향 -YTN의 사례 조사
- [스포츠산업개론] 스포츠 미디어산업의 방송 중계권 조사 및 SBS의 월드컵 단독중계에 대한 논란(반대입장)
- SBS의 스포츠(월드컵, 올림픽) 중계권 독점 논란의 모든 것 - 독점중계(단독중계)의 장단점과 의미, 바람직한 해결방안은?
- [김선일피살사건]김선일피살사건 언론보도의 내용, 김선일피살사건 언론보도의 보도태도, 김선일피살사건 언론보도의 시민반응, 김선일피살사건 언론보도의 파병논란, 김선일피살사건 언론보도의 미국정보은폐 분석
- 스포츠의 방송중계권 개념,지상파 3사의 중계권 논란,온라인 스포츠 중계,영국 프리미어리그 스포츠 중계권 독점,프라이드FC의 매각
- 목차
-
I. 갈등의 개념
1. 갈등의 정의
2. 갈등의 기능
3. 갈등에 대한 관점의 발전
II. 개인 간의 갈등
1. 개인 간 갈등의 원인
2. 갈등의 진행과정
3. 개인 간 갈등관리의 유형
III. 집단 간의 갈등
1. 집단 간 갈등의 원인
2. 집단갈등의 결과
IV. 협상
1. 협상의 종류
2. 협상 전략
3. 협상을 위한 7대 요소
4. 협상 과정
V. 사례
방송 3사의 갈등
- 본문내용
-
1. 분배적 특성
- 상대방으로 하여금 자기 목표점에 최대한 가까운 점을 받아들이도록 함
2. 통합적 특성
- 분배적 협상과는 대조적으로 Win-win해결책을 창출하는 타결점이 있다는 것을 전제
이해관심사
(Interest)
상대방이 겉으로 입장을 표방하는 이유와 함께 무엇인가를 원하는 근본적인 이유는 무엇인가를 파악하는데 도움
해결 방안 (Option)
상호 합의에 도달할 가능성이 있는 여러 해결방안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