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예술마케팅] 2009 인천세계도시축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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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그들이 마련한 축제
2.그들의 축제는 왜 실패 했을까?
3.우리가 마련한 축제는?
4.결론
5.Q&A
본문내용
부모 교육의 장
전 국민 축제의 장
정보의 장
미래도시에 대한 희망의 장
외국인 새로운 투자 정보의 장
한국과 세계도시 체험의 장
한국의 볼거리 장
과한 욕심이 부른 실패

소녀시대까지 합세한 엄청난 광고에도 불구
관람객들은 대부분 인천 시민으로 국한.
결국 인천 세계 도시 축전은 인천의 정체성뿐만 아니라
축전으로서의 차별성 도 보여 주지 못한
투자유치 홍보를 위한 즉흥성 이벤트가 됨



국제 축제와의 교류
아시아의 대표적인
겨울축제
일본 삿포로 눈 축제 와
중국 빙등제 와의
교류 프로그램
-산천어 축제를
국제적인 축제로 육성
------> 세계 여러 축제와 연계하여 세계적 축제로 발돋움하려는 노력


축제 관련
전문 인력 존재

-문화 서포터즈와 긴밀한 커뮤니케이션 체계

-매년 참가하는 자원봉사자들로 진행의 전문화

-축제 전문 많은 인력 투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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