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예술마케팅] 2009 인천세계도시축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23 / 2019.12.24
- 1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그들이 마련한 축제
2.그들의 축제는 왜 실패 했을까?
3.우리가 마련한 축제는?
4.결론
5.Q&A
- 본문내용
-
부모 교육의 장
전 국민 축제의 장
정보의 장
미래도시에 대한 희망의 장
외국인 새로운 투자 정보의 장
한국과 세계도시 체험의 장
한국의 볼거리 장
과한 욕심이 부른 실패
소녀시대까지 합세한 엄청난 광고에도 불구
관람객들은 대부분 인천 시민으로 국한.
결국 인천 세계 도시 축전은 인천의 정체성뿐만 아니라
축전으로서의 차별성 도 보여 주지 못한
투자유치 홍보를 위한 즉흥성 이벤트가 됨
국제 축제와의 교류
아시아의 대표적인
겨울축제
일본 삿포로 눈 축제 와
중국 빙등제 와의
교류 프로그램
-산천어 축제를
국제적인 축제로 육성
------> 세계 여러 축제와 연계하여 세계적 축제로 발돋움하려는 노력
축제 관련
전문 인력 존재
-문화 서포터즈와 긴밀한 커뮤니케이션 체계
-매년 참가하는 자원봉사자들로 진행의 전문화
-축제 전문 많은 인력 투입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