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무역개론] KITA, EC21 등 전자무역사이트를 활용한 웹 프로모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23 / 2019.12.24
- 2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교역상품 선정 및 분석
2.교역상품에 관한 국별시장분석
3.관세율(HS표시) 정보 관세청
4.EC21영문사이트에서 My21->Quick Basic Menu 항목작성
- 본문내용
-
국순당
생막걸리와 우국생
30일간의 유통기한
800억 원 이상의 매출을 기대
롯데
주류
서울탁주와 롯데주류, 일본 2위 주류회사 산토리가 합작
’10년 11월 롯데주류와 일본 산토리 유통망을 통해 제품 수출 협약
진로
포천지역 상신주가로부터 OEM으로 진로막걸리 납품 -> 일본수출
최근 미국, 중국, 캐나다로 확장
일본인 입맛에 맞춘 현지화 전략
참살
L&F
일본 수출은 향후 5년간 약 1000만 달러 규모
[2009년 미국 뉴욕에 이은 두 번째 해외진출 성과]
일본 오사카 지역 고급식당에 납품 -> 통신판매 사이트 통해 전역판매
[일본 내 유통과 마케팅은 레드페퍼 재팬이 맡음]
우리 전통주인 막걸리 수출 시장이 가파르게 성장하면서 일본 전통주 사케 수입 규모를 사상 최초로 추월 (막걸리 수출) 해외 열풍이 계속되면서 지난해 수출이 ‘09년 대비 3배 증가한 가운데 사상 최초로 2백억 원(1천9백만 불)을 돌파하였다.
특히, 우리 막걸리의 최대 소비시장인 일본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對일본 수출액이 1천6백만 불로 사상 최대를 기록하였다.
닛케이트렌드 주목 상품으로 막걸리 선정
막걸리 별 3개 최고점 – 주목의 히트 예상 상품으로 선정
일본 편의점에서도 막걸리 판매 개시
일본의 세븐 일레븐은 10년 3월 말부터 500개 점포에 쌀막걸리와 배막걸리 판매
과거 한국 식품점을 중심으로 판매된 막걸리가 일본 전역의 편의점과 슈퍼등에서 판매
음식점에서는 다양한 막걸리 준비
일본의 한국 식당 찾는 일본인 대부분 막걸리 주문
이에 다양한 수요에 맞춰 막걸리 다양화 하고 있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CGV 기업분석 레포트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