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무역개론] KITA, EC21 등 전자무역사이트를 활용한 웹 프로모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23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교역상품 선정 및 분석
2.교역상품에 관한 국별시장분석
3.관세율(HS표시) 정보 관세청
4.EC21영문사이트에서 My21->Quick Basic Menu 항목작성
본문내용
국순당
생막걸리와 우국생
30일간의 유통기한
800억 원 이상의 매출을 기대


롯데
주류

서울탁주와 롯데주류, 일본 2위 주류회사 산토리가 합작
’10년 11월 롯데주류와 일본 산토리 유통망을 통해 제품 수출 협약


진로
포천지역 상신주가로부터 OEM으로 진로막걸리 납품 -> 일본수출
최근 미국, 중국, 캐나다로 확장
일본인 입맛에 맞춘 현지화 전략


참살
L&F

일본 수출은 향후 5년간 약 1000만 달러 규모
[2009년 미국 뉴욕에 이은 두 번째 해외진출 성과]

일본 오사카 지역 고급식당에 납품 -> 통신판매 사이트 통해 전역판매
[일본 내 유통과 마케팅은 레드페퍼 재팬이 맡음]


우리 전통주인 막걸리 수출 시장이 가파르게 성장하면서 일본 전통주 사케 수입 규모를 사상 최초로 추월 (막걸리 수출) 해외 열풍이 계속되면서 지난해 수출이 ‘09년 대비 3배 증가한 가운데 사상 최초로 2백억 원(1천9백만 불)을 돌파하였다.
 
특히, 우리 막걸리의 최대 소비시장인 일본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對일본 수출액이 1천6백만 불로 사상 최대를 기록하였다.


닛케이트렌드 주목 상품으로 막걸리 선정


막걸리 별 3개 최고점 – 주목의 히트 예상 상품으로 선정

일본 편의점에서도 막걸리 판매 개시

일본의 세븐 일레븐은 10년 3월 말부터 500개 점포에 쌀막걸리와 배막걸리 판매
과거 한국 식품점을 중심으로 판매된 막걸리가 일본 전역의 편의점과 슈퍼등에서 판매


음식점에서는 다양한 막걸리 준비


일본의 한국 식당 찾는 일본인 대부분 막걸리 주문
이에 다양한 수요에 맞춰 막걸리 다양화 하고 있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전자무역성공사례-세일교역
  • 무역 중개소인 EC21은 S기업이 전자무역을 통해 성공할 수 있게 도와주었다. 연구의 범위는 S기업의 전자무역 성공사례를 기본으로, S기업의 소개, 이들이 전자무역을 추진하게 된 배경, 이에 따른 시행착오, 성공할 수 있었던 요인 등을 분석하여, 전자무역을 하면서 얻은 효율성과 이점을 범위로 한다.연구 방법은 전자무역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S기업의 홈페이지 접속, 이메일 송부, 직원과의 전화상담 및 다양한 사이트 접속을 통해 자료를 수집하

  • 전기전자, 마케팅 보고서 - 무역마케팅 - 마케팅 시뮬레이션 - LCD TV
  • 전자손목시계전자계산기 및 기타 문자도형표시장치 등에 사용되는 액정표시를 말한다. CRT에 비해 부피와 무게 및 시인성이 우수하고, 평균소비전력은 같은 화면 크기의 CRT에 비하면 30~40%정도이며, 발열량도 작다. 기존 CRT나 PDP가 발열량과 수명부분에서 한계를 가지고 있지만 TFT-LCD는 백라이트외에는 수명이 반영구적이라 할 수 있기 때문에 앞으로의 활용도는 크다고 볼 수 있다. 액정디스플레이가 본격적으로 전자기기에 채용되기 시작한 것은 최

  • [무역창업론] 아이템 개발과 바이어 발굴에 대한 방법적 고찰
  • 무역거래형태를 말한다. 따라서 인터넷무역에서는 인터넷이 구성하는 가상공간이 수출입시장이 되고 인터넷에 접속하는 자가 고객이 된다.② 사이버무역 - 인터넷, EDI(전자문서교환),VAN(부가가치통신망)을 이용하여 컴퓨터와 통신망이 구축한 사이버공간에서 수입/수출이 이루어지는 무역거래형태③ 전자무역 - 무역의 전부 또는 일부가 컴퓨터 등 정보처리능력을 가진 장치와 정보통신망을 이용하여 이루어지는 거래를 말한다. 전자무역의 대상을

  • 아이템 개발과 바이어 발굴에 대한 방법적 고찰
  • 무역거래형태를 말한다. 따라서 인터넷무역에서는 인터넷이 구성하는 가상공간이 수출입시장이 되고 인터넷에 접속하는 자가 고객이 된다.② 사이버무역 - 인터넷, EDI(전자문서교환),VAN(부가가치통신망)을 이용하여 컴퓨터와 통신망이 구축한 사이버공간에서 수입/수출이 이루어지는 무역거래형태③ 전자무역 - 무역의 전부 또는 일부가 컴퓨터 등 정보처리능력을 가진 장치와 정보통신망을 이용하여 이루어지는 거래를 말한다. 전자무역의 대상을

  • [통상정책] 중소기업 수출경쟁력 강화와 종합상사
  • 전자전기제품등의 업종에서 크게는 15배에서 작게는 3배까지의 수출액 차이를 보이는 반면 농산물과 생활용품 부문은 중소기업이 대기업보다 차지하는 비중이 훨씬 큰 것을 알 수 있다. 3. 중소기업 애로사항〈2005년 수출애로사항〉 (단위 : %)구분국제유가상승원자재가격상승환율하락세계경제둔화과당경쟁에 따른 수출채산성악화중국 등 경쟁국의 시장잠식기타계1순위구성비(%)5.028.840.65.710.08.91.01002순위구성비(%)6.127.425.65.012.8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