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퍼미션마케팅, 날씨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6.17 / 2019.12.24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퍼미션 마케팅

♠날씨 마케팅

본문내용
♠ 퍼미션 마케팅
최근 아마존에서 판매 86위,고객평가 4.5점을 기록한 퍼미션 마케팅은 낯선 사람을 친구로,친구를 고객으로 만들어 나가는 새로운 마케팅을 제시하고 있다.
야후의 마케팅 부사장인 공동저자 세스 고딩(Seth Godin )은 이 책으로 인터넷 마케팅에 대한 공헌을 인정받아 99년 테나그라 상을 수상했다.
퍼미션 마케팅이란 낯선 사람과 데이트해 점점 친해지고 평생의 반려자인 로열( Loyal )고객으로 만드는 기법이다. 고급양복을 차려 입고 미혼여성그룹을 선정해 차례로 청혼해 나가는 것이 기존 마케팅이라면 퍼미션마케팅은 적절한 미혼 여성을 선정,데이트한 후 반응이 좋으면 양가 인사도하고 마침내 결혼하는 식이다.
퍼미션 마케팅은 다음 5단계를 거친다.
□ 1단계 - 고객이 자발적으로 참여할 만한 인센티브를 제공한다.
즉 고객과의 첫 데이트에서 고객이 투자한 시간을 보상함으로써 데이트에 응할만한 충분한 이유를 느끼도록 하는 것이다. 인센티브는 정보 오락거리 복권 사은품 등 다양하지만 분명하고 공개적이어야 한다.
□ 2단계 - 고객이 관심을 보이면 제공하려는 제품과 서비스에 대해 단계적으로설명한다.
마치 첫 데이트 후 헤어질 때 다음번에 만나면 무엇을 하자고 계획을 말해주는 것과 같다.
□ 3단계 - 인센티브를 더 강화한다.
고객이 싫증내지 않고 계속 관심을 보이도록 하기 위해 사이버머니 할인쿠폰 전문 콘텐츠 등 고객별로 인센티브를 보강해 나간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학사][마케팅전략] WHO.A.U(의류마케팅)의 서비스 마케팅 전략
  • 마케팅과 그 분석후아유의 4P 中 3P제품전략 (product)캘리포니아 풍의 캐주얼후아유는 브랜드 컨셉트를 밝은 날씨와 풍요로운 생활을 즐기는 캘리포니아 라이프스타일로 잡고 있다. 이를 위해 디자이너를 캘리포니아에 상주시켜 현재 캘리포니아에서 유행하는 디자인의 옷을 항상 공급하고 매장 분위기도 캘리포니아 분위기가 나도록 했다. 매장에서는 현재 캘리포니아에서 유행하는 음악을 틀어주어 캘리포니아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킨다.가격전략

  • [서비스경영] WHO.A.U의 서비스 마케팅
  • 마케팅과 그 분석후아유의 4P 中 3P제품전략 (product)캘리포니아 풍의 캐주얼후아유는 브랜드 컨셉트를 밝은 날씨와 풍요로운 생활을 즐기는 캘리포니아 라이프스타일로 잡고 있다. 이를 위해 디자이너를 캘리포니아에 상주시켜 현재 캘리포니아에서 유행하는 디자인의 옷을 항상 공급하고 매장 분위기도 캘리포니아 분위기가 나도록 했다. 매장에서는 현재 캘리포니아에서 유행하는 음악을 틀어주어 캘리포니아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킨다.가격전략

  • [서비스마케팅] WHO.A.U의 서비스 마케팅 분석
  • 마케팅과 그 분석후아유의 4P 中 3P제품전략 (product)캘리포니아 풍의 캐주얼후아유는 브랜드 컨셉트를 밝은 날씨와 풍요로운 생활을 즐기는 캘리포니아 라이프스타일로 잡고 있다. 이를 위해 디자이너를 캘리포니아에 상주시켜 현재 캘리포니아에서 유행하는 디자인의 옷을 항상 공급하고 매장 분위기도 캘리포니아 분위기가 나도록 했다. 매장에서는 현재 캘리포니아에서 유행하는 음악을 틀어주어 캘리포니아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킨다.가격전략

  • [마케팅] 모든 마케팅기법에 대해
  • 마케팅 활동이 중요하게 인식되는 추세에 있다(Luttrell, 2002, March/ April).8. 대의마케팅의 구체적 전략 내용: 대의 마케팅의 목표나 대상 제품의 선정에는 어떠한 제한이 없다. 대의 마케팅은 다양한 목표를 위해, 즉 기업의 판매를 신장시키거나 기업이미지를 높이고자 할 때, 혹은 부정적인 여론을 상쇄시키기 위해 활용될 수 있다는 것이다. 또한 대상 상품의 범위도 다양해 기업 전체, 특정의 제품군, 또는 단일 브랜드 등 기업의 목표에 맞게 임의로 선

  • 최신 마케팅기법 정의와 몇가지 사례들
  • ■ 귀족마케팅이른바 1%의 상류층 고객을 겨냥한다는 귀족 마케팅은 IMF 때 오히려 대단한 선풍을 불러 일으키면서 현재 한국 산업 전반에 걸쳐 가장 확실한 마케팅 방법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는 사회적으로 소위 신 귀족층이 형성되고 그들이 노는 물에 스포트라이트가 맞춰지면서 더욱 부각되고 있다. 귀족마케팅은 20%의 구매자가 물량의 80%를 소비한다는 불륨 세그멘테이션 법칙을 기본 틀로 하여 전략 면에서 다양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