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기상마케팅, 모바일마케팅, 동성애마케팅, Shop in shop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4.06 / 2019.12.24
- 4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기상 마케팅이란?
☆ 기상 마케팅의 중요성
☆ 기상마케팅의 사례-제품판매
☆ 기상마케팅 사례 - 이벤트
☆ 기상마케팅 Agency
☆ 기상마케팅
동성애 마케팅
◆ 동성애란?
◆ 동성애 마케팅이란
◆ 동성애자 대상 마케팅
◆ 동성애를 소재로 한 마케팅
◆ 동성애를 소재로 이용한 마케팅의 문제점
◆ 우리나라 내 동성애 마케팅의 미래
모바일 마케팅
■모바일 마케팅이란?
■국내 모바일 마케팅 시장 추이
■모바일 마케팅 사례 - OB 맥주
■모바일 마케팅 활성화의 조건
■모바일 마케팅 활성화의 조건
‘Shop in shop’ 마케팅
◐Shop in shop 마케팅이란?
◐ Shop in shop 마케팅이 적용된 사례
◐ Shop in shop 마케팅의 배경
◐ Shop in Shop 마케팅의 장점
◐단점 혹은 한계점
- 본문내용
-
☆기상 마케팅이란?
- 기상 변화에 대한 정보를 활용해 사업계획을 조정하는 마케팅 전략
- 정보 기술을 활용한 서비스 마케팅으로 미리 예측된 기상변화 정보를 제공받아 이를 사업 계획에 반영하는 것
- 기상 정보를 이용해 손실에 미리 대비하거나 재고량, 판매량 조절 등 여러 가지 경영 계획을 결정
☆ 기상 마케팅의 중요성
날씨의 변화에 따른 소비자의 수요 및 기호 변화
-무더운 날씨속에 선탠크림 등 판매 급증
맥주의 맑은 날 소비량을 100으로 보았을 때 비 오는 날은 78, 흐린 날은 92 로 감소
맑고 더운 날 기온이 1도 상승 시 4%의 판매량 증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