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산업론] 외식업 홈페이지의 마케팅 사례와 발전방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21 / 2019.12.24
- 1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목 차 -
1. 서론
1.1 홈페이지의 정의
1.2 홈페이지의 기능/역할
2. 본론
2.1 외식 홈페이지의 발달
2.2 기능별 홈페이지
1. 제품소개 및 서비스 촉진
2. 정보교환
3. 판매 서비스
4. 기업 이미지 홍보
2.3 블로그
1. 우리나라의 파워블로거
2. 파워 블로거의 힘
2.4 소셜네트워크
1. 소셜커머스란?
2. 소셜커머스 소개
3. 소셜커머스 피해 사례
2.5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1. 애플리케이션이 외식업계에 미치는 영향
2. 애플리케이션의 장점
3. 애플리케이션의 문제점
4. 애플리케이션 사례
3. 결론
3.1 외식업 홈페이지의 발전방향
- 본문내용
-
<나만의 레시피>
커뮤니티 게시판을 형성하여 직접 자신이 만든 음식의 레시피와 조리법을 소개하는 등의 고객 참여의 장을 형성하고 있다.
<스타벅스 친환경 매장 설계>
환경과 지역사회를 아우르는 스타벅스 '그린 스토어' 스타벅스는 친환경 매장 구축을 통해 지역사회에 환경적으로 기여하고 나아가 지구촌 기후변화 방지 활동에도 적극 참여하고 있다. 스타벅스의 새로운 매장 디자인 전략은 에너지 절약, 재활용 촉진, 친환경 건축 방향에 맞춰 전개되고 있다.
국내에서도 1호점인 이대점 리뉴얼을 시작으로 친환경 건축 자재 및 재활용 마감재, 절전형 전구 및 LED조명, 절수형 수도꼭지, 자연 채광 이용 등의 친환경 설계 전략을 적용한 매장을 선보이며 지구촌 기후변화 방지 운동에 적극 참여하고 있다는 것을 알리고 있다.
① 가구류 제작 시 90% 재생 물질 사용으로
환경 호르몬 포름알데히드 발생감소
② 에너지 절약형 조명 설치
③ 친환경 수성 페인트 사용
④ 재활용 70%, 재생 자재 10%를 사용한
타일로 바닥재 시공
⑤ 자연 채광을 최대한 끌어들이는 창문 설계
<BBQ 창업 설명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 [경영전략] The Walt Disney Company 월트 디즈니 사례
- [국제회의] 국제전시 박람회 마케팅
- 감정노동 특징,원인분석과 감정노동 문제점 및 사례연구와 감정노동 문제 해결방안 제시
- [경영전략] Michael Porter(마이클포터)의 5 forces model 사례분석(맥카페와 스타벅스)
- 동기부여 이론, 맥그리거의 XY 이론
- 쏘카 SOCAR 기업 경쟁우위분석과 SWOT분석 및 쏘카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아모레퍼시픽 SWOT분석과 기업소개 / 아모레퍼시픽 미래전략 방향 제언
- [회사법] 법인격부인론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