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산업론] 외식업 홈페이지의 마케팅 사례와 발전방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21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목 차 -
1. 서론

1.1 홈페이지의 정의

1.2 홈페이지의 기능/역할



2. 본론

2.1 외식 홈페이지의 발달

2.2 기능별 홈페이지

1. 제품소개 및 서비스 촉진

2. 정보교환

3. 판매 서비스

4. 기업 이미지 홍보

2.3 블로그

1. 우리나라의 파워블로거

2. 파워 블로거의 힘

2.4 소셜네트워크

1. 소셜커머스란?

2. 소셜커머스 소개

3. 소셜커머스 피해 사례

2.5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1. 애플리케이션이 외식업계에 미치는 영향

2. 애플리케이션의 장점

3. 애플리케이션의 문제점

4. 애플리케이션 사례



3. 결론

3.1 외식업 홈페이지의 발전방향


본문내용
<나만의 레시피>

커뮤니티 게시판을 형성하여 직접 자신이 만든 음식의 레시피와 조리법을 소개하는 등의 고객 참여의 장을 형성하고 있다.


<스타벅스 친환경 매장 설계>

환경과 지역사회를 아우르는 스타벅스 '그린 스토어' 스타벅스는 친환경 매장 구축을 통해 지역사회에 환경적으로 기여하고 나아가 지구촌 기후변화 방지 활동에도 적극 참여하고 있다. 스타벅스의 새로운 매장 디자인 전략은 에너지 절약, 재활용 촉진, 친환경 건축 방향에 맞춰 전개되고 있다.
국내에서도 1호점인 이대점 리뉴얼을 시작으로 친환경 건축 자재 및 재활용 마감재, 절전형 전구 및 LED조명, 절수형 수도꼭지, 자연 채광 이용 등의 친환경 설계 전략을 적용한 매장을 선보이며 지구촌 기후변화 방지 운동에 적극 참여하고 있다는 것을 알리고 있다.


① 가구류 제작 시 90% 재생 물질 사용으로
환경 호르몬 포름알데히드 발생감소
② 에너지 절약형 조명 설치
③ 친환경 수성 페인트 사용
④ 재활용 70%, 재생 자재 10%를 사용한
타일로 바닥재 시공
⑤ 자연 채광을 최대한 끌어들이는 창문 설계


<BBQ 창업 설명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프랜차이즈마케팅전략,패밀리레스토랑 프랜차이즈,패밀리레스토랑분석,프랜차이즈사례
  • 마케팅 사례1) 입지2) 매장 및 시설3) 메뉴 및 마케팅결 론Ⅰ.P.F레스토랑이 나아가야 할 방향Ⅱ.우리나라 외식기업이 나아가야 할 방향Ⅲ.Parks Family팀이 지향해야 할 경영마인드서 론Ⅰ. Parks Family팀에 프로젝트 방향이 프로젝트는 팀원들이 가지고 있는 능력을 동원해 외국브랜드의 패밀리레스토랑에게 점령당한 우리나라 패밀리레스토랑 시장을 기업을 만들어 되찾는다는 가상 시나리오이다. 현재 우리나라에 진출해 있는 프랜차이즈형 패밀

  • [기업서비스마케팅] 기업서비스의 성공 사례
  • 발전을 위한 문화 활동 후원이 그것이다. 다섯째, 지속적인 매장확장에 있다. 여러가지 마케팅 전략을 수반하는 동시에 꾸준한 매장의 확장으로 그 폭을 넓혀 가고 있다.외식업1. 국내 외식산업의 성장 이유1) 소득증가에 따른 소비지출의 증가이다.소득의 증가는 내식에서 외식으로 급속히 전화시켰고 IMF도 불구하고 경제적인 외식을 하고자 하는 고객의 욕구는 좋은 맛과 경제적인 식단을 가지고 있는 매출을 급격히 상승시켰다. 2) 핵가족

  • [외식산업경영론] 페밀리레스토랑 `빕스` 조사
  • 사례(4)빕스의 상황분석①빕스의 문제점②빕스 수요예측 & 재정(5)업계①국내 패밀리 레스토랑 현황②경쟁업계 대응 마케팅전략(6)빕스가 나아갈 방향III.결론①요약참고문헌I. 서론(1)연구동기-외식산업론의 수업을 들으면서 평소 인상깊게 생각하던 패밀리 레스토랑 빕스를 선정하게 되었다.빕스의 고객을 대하는 서비스 마인드를 이번 과제를 통해 배우고,또한, 외식업계에 대한 폭넓은 지식을 쌓을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2)연구

  • 피자헛의 성공사례
  • 발전방향 28참고문헌 30서론1. 조사하게된 동기많은 성공사례의 아이템이 많지만 그중에서도 피자헛을 조사하게 된 이유중에 첫째로는 요즘 신세대들의 음식문화가 밥보다는 양식이 익숙한 세대입니다. 요즘은 많은 패스트 푸드점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배달도 되고 친구들과 어울려서 먹을 수 있는 피자헛을 조사하게 되었습니다. 둘째로는 현재 우리나라의 외식산업의

  • [마케팅] 국내 외식산업의 현황과 향후 발전을 위한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 외식산업의 특징 -123. 외식산업의 분류 -14제3절. 국내 외식산업의 현황 -161. 국내 외식산업의 전체적 흐름 -162. 국내 외식산업의 환경 -173. 국내 외식업계의 현황 -184. 국내 외식산업의 문제점 및 개선방향 20제4절.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계획하고 실천하는 수단에 대한 이론 221. 의의 및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