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 Mototech의 MIS 현황 및 제안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09 / 2019.12.24
- 43페이지 /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 론
1. 연구의 동기
2. 연구의 대상 및 선정 이유
3. 연구의 방법
Ⅱ. 사례 분석
1. Mototech Media Division 기업 소개
2. 환경분석
3. MIS 현황
4. 사례 분석을 통해 알아 본 Mototech의 과제
Ⅲ. 결론: MIS 수립의 당위성 및 기대 효과
- 본문내용
-
1-1. Company Overview
우리가 방문한 Mototech 미디어 사업부는 미디어 방송 수신기 SETTOP BOX를 생산하여
해외에 수출하는 업체이다.
CEO소개
"...2010년 6월 설립된 저희 모토테크 미디어 사업부는 STB 사업 영역에서 10년 이상의 숙련되고 충분한 능력을 갖춘 구성원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모토테크 미디어 사업부는 단기간에 방송사업자 시장에서 안정적인 지위와 놀랄만한 명성을 획득 하였습니다. 이런 명성과 함께, 우리는 고객 만족과 최첨단의 기술, 고객 지향의 서비스 태도와 고품질 제품 정보에 모든 노력을…"
- CEO 인사말
기업 Vision&Mission
Vision:모토테크 미디어 사업부의 비젼은 방송 사업 및 관련 서비스 분야에서 세계적인 선두주자가 되는 것입니다. 우리는 성실, 팀워크 혁신에 의한 지속적인 개선을 통해 고객에게 열정을 이끌어 낼 것입니다.
Mission: 우리의 미션은 글로벌 방송 컨버젼스에서 신뢰 할 수 있고 존경 받을 만한 선두주자가 되는 것입니다.
Company Profile
1-2. 산업적 특성
STB 산업 중 Closed Market에 집중하는 수출 위주의 업체이며 기술력, 납기 설정, 그리고 가격에 의해 경쟁력이 결정된다.
SETTOP BOX(PVR;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방송 시청 가능)는 방송사업자가 유료화 서비스를 진행하는 동안 안정적인 기본 수량을 유지하는 MARKET으로 미디어 방송의 지속성과 안정성을 동반하고 있다고 볼 수 있다.
Business Focus: 디지털 셋탑박스 시장은 소비자가 직접 구매하는 Open Market과 방송사가 셋탑박스를 구입, 소비자에게 Lease하는 Closed Market으로 구분. Mototech는 고부가가치가 높은 Closed Market에 집중하고 있다.
합리적 Business 결정 요소
1. 기술력
⦁CAS: IRDETO, CONAX 라이센스를 보유하고 있다.
⦁SD, HD, Hybrid:: 고화질 및 복합 제품의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2. 납기
⦁안정적 FORCAST로 납기 변동에 의한 원가상승 요인 제거
⦁고객이 원하는 일정에 맞춰서 납기 하는 시스템
⦁공급업자의 조달기간 고려한 적절한 납기 설정 하고 있다.
3. 가격
⦁원가구조 분석을 통한 체계적 가격인하
⦁가격 경쟁력 있는 중국 생산 및 가공품 조달
⦁공급사의 Marketing 정책을 종합한 가격설정 및 상호 의사결정
1-3. Mototech Media DIV. 조직도
Mototech Media 사업부는 전신인 디지피아를 합병해 만든 회사로 생긴지 2년 정도 밖에 안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