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론] NHN-정보시스템(네이버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18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차

Ⅰ. 네이버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Ⅱ. Social Network System (SNS)
Ⅲ. 네이버 지식iN 서비스 정보 시스템
Ⅳ. 경쟁자 분석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본문내용
4) 컨테이너 확인 방법
네이버 소셜 앱 플랫폼의 각 컨테이너는 동일한 환경을 제공하지만,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소셜 앱이 실행되는 컨테이너를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 컨테이너에 따라서 API의 기능에 세부적인 차이가 있을 경우
• 소셜 앱의 일부 동작을 컨테이너에 따라 다르게 구현하고 싶을 경우
• 소셜 앱에서 발생한 데이터를 앱 개발자 서버에 저장할 때
앱 실행 중에 현재 컨테이너의 종류를 확인하려면 소셜 앱 클라이언트에서 다음 자바스크립트 API를 호출합니다.
<static>String opensocial.getEnvironment().getDomain()
opensocial.getEnvironment().getDomain 함수는 컨테이너에 따라 다음과 같은 값을 반환합니다.
• 네이버 블로그 : blog.naver.com
• 네이버 카페 : 카페ID.cafe.naver.com (카페 ID는 최대 8 자리의 양의 정수 값)
• 미투데이 : me2day.net
3.뷰
1) 오너와 뷰어
오너와 뷰어란 앱의 실행에 관여하는 사용자들을 구별하는 용어입니다.
오너
앱을 설치한(즉, 앱이 임베드된 웹 페이지를 소유한) 사용자
뷰어
앱을 실행시킨 주체, 즉 그 앱이 임베드된 웹 페이지에 대한 방문자  
2) 뷰 종류
뷰는 컨테이너에서 앱이 실행되는 영역입니다. 앱이 실행되는 위치와 상황에 따라 캔버스 뷰, 프로필 뷰, 프리뷰 뷰, 카페 뷰로 구별합니다.뷰의 높이는 앱 팩토리에서 소셜 앱을 등록할 때 등록하셔야 합니다. 캔버스 뷰의 최대 높이는 4000픽셀이며, 나머지 뷰들의 높이는 앱의 높이에 맞게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캔버스 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카카오톡의 환경분석과 마케팅전략0K
  • 돌파, 《헤럴드 경제》, 2012년 1월 2일 작성.김동훈. 카카오톡 사용자 2000만 돌파연내 4000만 넘길것, 《한국경제》, 2011년 7월 28일 작성.조진호. 카카오톡 가입자 1000만명 돌파, 《스포츠 경향》, 2011년 4월 11일 작성.한세희. 카카오톡 가입자 3000만명 돌파, 《전자신문》, 2011년 11월 15일 작성.정현정. 카카오톡, 가입자 4천만 넘었다, 《ZDNet》, 2012년 3월 12일 작성.호애진. 카카오톡 개인정보 수집.정통망법 위반?, 《보안뉴스》, 2011년 10월 28일 작성.

  • [논문] 네이버 기업의 경영전략 실행을 위한 e-비즈니스 모델링 분석 23page
  • 네이버 기업개요, 기업환경의 기회 및 위협요소 및 내부의 강점 및 약점 분석(SWOT), 마케팅 전략(4 P전략) 및 e-마케팅 전략(6C) 분석을 통하여 연구결과를 도출하고자 한다.Ⅱ. 이론적 배경1. e-비즈니스의 정의산업자원부에서 2003년 발행한 에 따르면, “e-비즈니스는 인터넷과 정보기술을 이용하여 구매-제조-유통-판매-서비스로 이어지는 비즈니스의 전 과정을 재조정하여 경영활동의 효율성과 생산성을 높이며, 새로운 사업기회를 창

  • 유비쿼터스 Ubiquitous시대의 새로운 의료서비스(U-헬스)
  • 론 제1장. IT기술발전으로 인한 의료 패러다임의변화 -제1절. 유비쿼터스 시대의 도래 -제2절.‘U-헬스’ 의 등장 (1) 유비쿼터스와 의료서비스 변화 (2)‘U-헬스’의 개념과 특성 (3) 시장환경분석과 국내동향 (4)‘U-헬스’ 산업화의 기대효과 제2장. ‘U-헬스’ 의 IT적접근 -제1절. U-헬스서비스의 개념 -제2절. RFID 기술을 이용한 생체정보 모니터링 (1)RFID의 개요 (2)RFID의 의료분야 응용 -제3절. 환자중심의 의료정보기록 시스템 -제4절. ‘U-

  • 사업계획서- 온라인 반찬가게 창업 사업계획서
  • 정보를 소비자들이 언제든지 받을 수 있게끔 친숙하게 만든다.- 스마트 월렛 어플리케이션어플리케이션 스마트월렛에는 모든 모바일카드가 제공되어 있다. 운영하는 사이트 역시 주문이 많을 경우 적립금이 쌓이는 모바일카드를 제공하여 자연스럽게 우리 회사의 어플리케이션과 연관되어 접속을 하게끔 한다. 많은 사람들이 스마트월렛을 이용하다가 최초의 반찬 모바일카드를 보고 호기심이 생기는 것도 홍보에 좋은 수단이 될 것으로 보인다.⓸

  • [기업분석](주) 다음 분석
  • 모바일 업체와의 혁명적인 전략적 제휴를 통해 미리 진출한다면 ‘한메일’에 버금가는 선점효과를 충분히 누릴 수 있을 것이고 다음의 제 2전성기를 맞을 것이다.조사 접근 방식정보 수집 방법– descriptive한 personal interview중 intercept personal interview 방식을 채택함으로써 융통성과 다양성 그리고 정보 수집 환경 조절에 중점을 두도록 설계할 것이다. 모집단 – 인터넷을 주로 사용하는 10대에서 40대에 이르는 국민들을 대상으로 설정한다표본 – 수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