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조사론] 크라운베이커리 문제점과 해결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08 / 2019.12.24
- 2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크라운베이커리 소개
2.프로젝트 목적
3.문제진단
4.문제점
5.해결방안
- 본문내용
-
한 때 업계 최고 자리에 올랐던
크라운베이커리가 매출액이 점점
줄어들고 있는 이 시점에서
크라운베이커리의 문제점을 파악
하고 해결하기 위함이다.
Company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어 사회적 인지도가 높음
- 제품차별화 : 천연재료 사용이나 건강제품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 언제든지 경쟁우위가 될 수 있다.
- 서비스차별화 : 업계 최초 케익베달 서비스 , 체험 마케팅
- 이미지차별화 : 크라운베이커리는 이미지차별화에 있어 경쟁사에 비해 약점을 보이고 있는데 편안하고 친숙한 이미지가 너무 지나친 나머지 동네빵집처럼 인식되고, 가맹점주 들의 높은 연령대로 인하여 변화에 보수적인 입장이다. 경쟁사에 비해 선호도가 하락하고 있다. 따라서 현대적이면서 가족적인 건강 지향의 이미지가 필요하다.
- 인적차별화 : 파리바게트와 뚜레쥬르의 종업원의 태도가 크라운베이커리에 비해 훨씬 친절했다. 타 경쟁업체에 비해 부족한 직원교육
따뜻한 이미지 포지셔닝
- 가족층 공략
제품을 넘어서 서비스를 판매하는
크라운 베이커리로의 변신
따뜻하고 가족적인 이미지로
새롭게 포지셔닝
- ‘가정’을 Target market
으로 선정
션과 정혜영 부부를 모델로 선정
자료평가
- 많은 도움이 되엇습니다.
- 70348***
(2017.05.05 16:17:57)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 투자론) 증권분석과 투자전략 수립에 있어 효율적 시장과 비효율적 시장의 차이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