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아웃백의 서비스마케팅전략을 퉁한 경쟁우위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08 / 2019.12.24
- 20페이지 /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 론
1. 아웃백 선정 동기
2. 선정 배경 및 목적
Ⅱ. 본 론
1. 아웃백의 소개
(1) 아웃백이란
(2) 아웃백의 정신
2. 시장현황분석
(1) 아웃백 및 외식업계의 시장상황
(2) 아웃백의 현재 경쟁사 분석
(3) SWOT 분석
3. 아웃백의 서비스
(1) 서비스 개념 및 특징
(2) 고객을 위한 고객 접점 서비스
Ⅲ. 결 론
- 본문내용
-
1) 아웃백 및 외식업계의 시장상황
끊임없는 침체기라는 외부의 평가와 내부적으로도 변화의 목소리를 높였던 패밀리레스토랑업계의 2010년은 ‘각성’의 한 해였다.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재확립 하고 마케팅에 총력전을 펼치는 등 각각 ‘영원한 1등은 없다’는 목표아래 변화의 발판을 다졌다. 젊은 층을 대상으로 트렌드를 읽는 것이 생명인 만큼 SNS 마케팅에 너나 할 것 없이 뛰어들었고 신메뉴 개발 경쟁도 치열했다.
1~2위 경쟁 박빙, 확실한 2강 체제
지속적인 침체기라는 외부의 평가와 달리 2010년 패밀리레스토랑(이하 FR)업계는 각성과 함께 내실을 다진 한 해로 보여진다. 2009년 실속 없이 몸집만 커져버린 사업을 정리하는 다이어트 경영에 매진한 결과 2010년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재확립 하고 본격적인 마케팅에 총력전을 벌인 것. 특히 빕스와 아웃백은 3위와의 격차를 더욱 벌린 확실한 2강 체제를 확립함으로써 다자간 경쟁에서 우위를 점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