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학원론] 한류와 관광, 지속적 과제와 발전방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08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1. 한류의 정의
2. 한류의 발생원인
3. 한류관광의 효과
<본론>
1. 한류와 관광
1) 한류의 사례
2) 한류관광의 변화
2. 한류관광의 경제적 효과
3. SWOT 분석
<결론>
한류관광의 발전방향
- 본문내용
-
단순한 재료와 쉬운 조리법 때문에 경쟁력이 높음
세계인의 입맛에 맞춰 현지화하기 쉬움
2010 서울떡볶이페스티벌
국제명칭 “토포키”
난타는 한국의 전통가락인 사물놀이 리듬을 소재로 주방에서 일어나는 일들 코믹하게 드라마화 한 한국 최초의 비 언어극이다.
일본 교과서에 실려 한,일 영국 교과서에 실린 최초의 현대 공연이 되어서 국내를 찾는 해외 여행객들이 난타 공연을 필수 코스로 잡아서 최고의 한류상품의 되었다.
‘아이리스’는 한국에서 방영되기도 전에 일본 TBS 방송국에 선(先)판매돼 일본 팬들의 기대와 인기를 한 몸에 받은 작품이다. 특히 주연 배우 이병헌의 인기가 높아 그가 촬영했던 경기 가평군의 ‘자라섬’을 찾는 일본인 관광객들도 부쩍 많아졌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