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조사론] 삼양라면 SPSS분석을 통한 나아가야 할 방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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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문제의 징후
2.연구가설
3.SPSS분석
4.결과
5.나아가야할 방향
6.토론
본문내용
1. 사람들은 농심을 모든 라면 회사 중에 제일 잘 연상해낼 것이다.

2. 신라면이 농심을 대표하는 동시에 라면 중에 제일 인지도가 높을 것이다.

3. 라면의 다양한 속성(맛,가격,포장,제품광고) 중 맛이 라면에 직접적으로
미치는 가장 강력한 요인일 것이다.

4. 광고 중에 TV 광고의 노출빈도가 여타 타 광고에 비해 높을 것이다.

5. 가설 4에 비추어 TV 광고를 사람들에게 확실히 각인 시키면
라면 홍보 효과가 높을 것이다.

6. 라면 광고는 인지도 높은 모델을 사용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7. 삼양라면의 원조 이미지는 한계점이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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