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 모닝의 브랜드 이미지 증진을 위한 인터넷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8.18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타켓층 분석
2.제품 분석
3.컨셉 도출
4.인터넷마케팅 전략
5.결론
본문내용
자신의 성공을 추구하며, 남들보다 우월하고 높은 위치에 서고자 하는 속성을 갖고
있는 2534 여성들은 자신들의 기준을 높이고 싶어한다.


전략 1 - 나만의 모닝 꾸미기

내용

자신의 모닝을 인터넷 공간에서 가상적으로 미리 꾸며봄으로써 체험하게 함

방법

악세서리 전문업체 (한샘카 , Autoflex)와 제휴로 자신이 원하는 대로 꾸며진 모습을
가상으로 볼 수 있으며 출고 시 똑같이 꾸며진 모닝을 받을 수 있음

기대효과

모닝은 타켓 고객 2534 여성들에 대해 배려한다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코카콜라 VS 펩시 브랜드및 마케팅전략 비교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전략을 수립했다. 스포츠 음료와 주스업체를 인수, 게토레이와 트로피카나 같은 음료를 출시하여 시장에 승부수를 던졌다. 동시에 다양한 브랜드의 스낵을 출시했다. 또 웰빙제품이라는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해 트랜스 지방이 없는 제품을 최초로 생산하였으며 건강에 좋은 원료로 제품을 만들어 이를 적극적으로 홍보하였다. 웰빙 바람을 타고 음료시장에서 탄산음료의 비중은 지속적으로 줄어들었으며 펩시 제품의 판매는 호조를 이어갔다. 2004년에

  • Internet Marketing 전략 - 올뉴모닝(All new Morning)
  • 전략 3-1. Youtube 이용한 커뮤니케이션 3-2. 블로그를 이용한 커뮤니케이션3-3. 4. 결론여성 고객 or Youth Target을 대상으로 모닝의브랜드 이미지를증진 시킬 수 있는 인터넷마케팅 전략 및 아이디어 도출1. 환경분석1-1. 상황분석국내 경차 시장의 규모는 2008년 정부 정책에 의해 경차의 분류기준이 1000cc로 확대되면서 시장 규모가 크게 향상된 이후 2009년 잠시 주춤했지만, 지속적으로 그 규모가 꾸준히 확대되고 있는 실정이다. 한국자동차공업협회와

  • 현대자동차 엑센트 브랜드분석및 마케팅전략 기획서
  • 자동차의 현재상황(1) 자사분석SWOT분석(2) 협력업체분석(3) 경쟁사 분석1)소형차시장에서의 경쟁자 분류 2)경쟁자분석의 Framework(4) 소비자분석1)고객가치의 원천에 따른 소형차시장 소비자 분석2)관여도에 따른 소형차시장 소비자 분석(5) 시장분석1)Market Structure2)Industry Forces3. STP분석 및 주고객층과 수익성분석(1) STP분석과 주고객층 (2) 고객가치분석 (3) 수익성분석 4. 마케팅 전략기획(1) 제품전략1) 소형차시장에서 점유율을 올리기 위한 방

  • [마케팅전략] 현대자동차 신형 액센트(Accent) 성공전략-Niche Marketing 중심으로
  • 브랜드 자산: 현대자동차는 우리나라 남자축구대표팀과 1999년이래로 2011년까지 계약을 맺고 후원(support)을 아끼지 않고 있고, FIFA(월드컵)와 UEFA 경기를 꾸준히 후원하고 있다. 이는 현대자동차의 브랜딩(brand building)을 위한 노력의 일부로, 이러한 꾸준하고 일관된 브랜딩을 위한 노력의 결과로 현대자동차는 국내에서 강력하고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 확보에 성공하였다. 뿐만 아니라 수많은 해외 생산거점구축과 180개국 이상의 유통망 확보 등을 통해

  • 실전 마케팅 실전 Marketing전략 수립
  • 실전 Marketing 전략수립SUNGKYUNKWAN UNIVERSITY GRADUATE SCHOOL OF BUSINESSAgenda강의목표전문가로서 사업계획서 작성 또는 프로젝트 별 마케팅 전략수립의 실전능력 배양기본 틀에 의한 계획수립이 아닌 과제에 맞는 전략수립을 위한 개인 창의력과 응용력 훈련 강의순서용어정리마케팅의 개념단계별 실전전략 수립 마케팅의 정의개인이나 조직의 목적을 충족시키는 교환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정보를 수집하여 상품을 개발하고 가격을 책정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