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을 수립했다. 스포츠 음료와 주스업체를 인수, 게토레이와 트로피카나 같은 음료를 출시하여 시장에 승부수를 던졌다. 동시에 다양한 브랜드의 스낵을 출시했다. 또 웰빙제품이라는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해 트랜스 지방이 없는 제품을 최초로 생산하였으며 건강에 좋은 원료로 제품을 만들어 이를 적극적으로 홍보하였다. 웰빙 바람을 타고 음료시장에서 탄산음료의 비중은 지속적으로 줄어들었으며 펩시 제품의 판매는 호조를 이어갔다. 2004년에
전략 3-1. Youtube 이용한 커뮤니케이션 3-2. 블로그를 이용한 커뮤니케이션3-3. 4. 결론여성 고객 or Youth Target을 대상으로 모닝의브랜드 이미지를증진 시킬 수 있는 인터넷마케팅 전략 및 아이디어 도출1. 환경분석1-1. 상황분석국내 경차 시장의 규모는 2008년 정부 정책에 의해 경차의 분류기준이 1000cc로 확대되면서 시장 규모가 크게 향상된 이후 2009년 잠시 주춤했지만, 지속적으로 그 규모가 꾸준히 확대되고 있는 실정이다. 한국자동차공업협회와
자동차의 현재상황(1) 자사분석SWOT분석(2) 협력업체분석(3) 경쟁사 분석1)소형차시장에서의 경쟁자 분류 2)경쟁자분석의 Framework(4) 소비자분석1)고객가치의 원천에 따른 소형차시장 소비자 분석2)관여도에 따른 소형차시장 소비자 분석(5) 시장분석1)Market Structure2)Industry Forces3. STP분석 및 주고객층과 수익성분석(1) STP분석과 주고객층 (2) 고객가치분석 (3) 수익성분석 4. 마케팅 전략기획(1) 제품전략1) 소형차시장에서 점유율을 올리기 위한 방
브랜드 자산: 현대자동차는 우리나라 남자축구대표팀과 1999년이래로 2011년까지 계약을 맺고 후원(support)을 아끼지 않고 있고, FIFA(월드컵)와 UEFA 경기를 꾸준히 후원하고 있다. 이는 현대자동차의 브랜딩(brand building)을 위한 노력의 일부로, 이러한 꾸준하고 일관된 브랜딩을 위한 노력의 결과로 현대자동차는 국내에서 강력하고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 확보에 성공하였다. 뿐만 아니라 수많은 해외 생산거점구축과 180개국 이상의 유통망 확보 등을 통해
실전 Marketing 전략수립SUNGKYUNKWAN UNIVERSITY GRADUATE SCHOOL OF BUSINESSAgenda강의목표전문가로서 사업계획서 작성 또는 프로젝트 별 마케팅 전략수립의 실전능력 배양기본 틀에 의한 계획수립이 아닌 과제에 맞는 전략수립을 위한 개인 창의력과 응용력 훈련 강의순서용어정리마케팅의 개념단계별 실전전략 수립 마케팅의 정의개인이나 조직의 목적을 충족시키는 교환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정보를 수집하여 상품을 개발하고 가격을 책정하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