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마케팅] Westin호텔 -고객라이프 스타일을 통한 브랜딩 창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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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연관자료
-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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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Westin 소개
2. The heavenly bed – 고객 라이프 스타일
3.브랜드 재창조 과정 – 서비스 교육을 통해
4.미래를 향한 vision
5.최종 피드백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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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를 포함한 호텔 광고들은 호텔의 외부적, 즉 건물에만 집중을 했지, 그 누구도 호텔 내부에서의 경험을 중요시 하지 않았다” - 웨스턴 부사장 Brush -
600명의 경영진 대상으로 진행된 설문조사 “여행 중 취침”에 의하면 여행객 63%가 호텔이 제공할 수 있는 가장 최고의 서비스는 바로 편안한 잠을 잘 수 있게 하는 것 -Guideline Research 컨설턴트-
Heavenly Bath
이중 샤워꼭지, 추가적으로 8인치의 공간을 제공하는 굽은 샤워 커튼과 브라질산 특대사이즈 면 목욕 타올과 주문에 의해 만들어진 벨루어 목욕가운 등과 같은 편리한 제품등을 제공
Heavenly Crib
100% 면으로된 시트와 전통적으로는 발포고무를 사용한 매트리스 대신에 코일로 된 튼튼한 매트리스를 사용
Heavenly Dog Bed
“그 개를 사랑하라” 프로그램은 천국의 개 침대, 개 밥그릇 그리고 환영선물을 포함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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