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마케팅] Westin호텔 -고객라이프 스타일을 통한 브랜딩 창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8.18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Westin 소개

2. The heavenly bed – 고객 라이프 스타일

3.브랜드 재창조 과정 – 서비스 교육을 통해

4.미래를 향한 vision

5.최종 피드백

본문내용
“우리를 포함한 호텔 광고들은 호텔의 외부적, 즉 건물에만 집중을 했지, 그 누구도 호텔 내부에서의 경험을 중요시 하지 않았다” - 웨스턴 부사장 Brush -


600명의 경영진 대상으로 진행된 설문조사 “여행 중 취침”에 의하면 여행객 63%가 호텔이 제공할 수 있는 가장 최고의 서비스는 바로 편안한 잠을 잘 수 있게 하는 것 -Guideline Research 컨설턴트-


Heavenly Bath
이중 샤워꼭지, 추가적으로 8인치의 공간을 제공하는 굽은 샤워 커튼과 브라질산 특대사이즈 면 목욕 타올과 주문에 의해 만들어진 벨루어 목욕가운 등과 같은 편리한 제품등을 제공



Heavenly Crib
100% 면으로된 시트와 전통적으로는 발포고무를 사용한 매트리스 대신에 코일로 된 튼튼한 매트리스를 사용



Heavenly Dog Bed
“그 개를 사랑하라” 프로그램은 천국의 개 침대, 개 밥그릇 그리고 환영선물을 포함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호텔경영] W호텔의 호텔 식음료 부문(F&B)
  • 호텔이 보내는 환영(welcome)의 메시지, 그것이 바로 W호텔이다. 기존 국내 호텔들과 개념적으로 비교해 W서울 워커힐의 특징을 가장 잘 나타내는 말은 EAT Concept이다. 이는 Entertainment, Art, Technology의 약자로 기존 호텔들이비즈니스 고객과 관광객 위주의 시장에 치중하는 데 비해 보다 활발한 라이프스타일을 지닌 현대인들의 욕구를 수용한다는 차원에서 새로이 정립한 컨셉이다. 또한 W호텔은 다른 호텔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다양한맛ㆍ멋ㆍ디자인ㆍ색

  • 소니, 국제마케팅 - 소개, 역사
  • 라이프를 꿈꾸게 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했다. 또한 소니는 실험용 쥐를 자처한 도전과 창조정신을 강조한다. 소니는 끊임없는 탐구심과 열정으로 이 세상에 없는 “세계최소” “세계최소” “최경량”의 독창적이고 유용한 제품을 만들어 고객에게 신선한 충격과 소유의 기쁨, 사용하면서 느끼는 감동을 선사하며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창조했다. 더불어서 소니는 환경 경영과 기업이익의 사회 환원을 강조한다. 소니는 지구환경보전이 인류최상의

  • [호텔, 브랜드, 경영, 논문, ] 호텔 브랜드가 호텔 수익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호텔 산업의 사업적 성격 4제2절 세계 6대 호텔그룹들의 브랜드 현황 및 경영분석 6제3장 호텔 브랜드와 경영성과 10제1절 호텔 브랜드와 경영성과의 관계 101. 호텔 브랜드와 경영성과에 관한 요인 - 102. 호텔 브랜드 마케팅 12제4장 호텔기업의 브랜드 마케팅을 통한 경영성과 활성화 방안 12

  • [서비스마케팅] 웨스틴조선호텔의 프리미엄 중심 서비스 전략과 위기상황 타개를 위한 마케팅 전략
  • 호텔고객이 상류층과 중장년층에 집중되어 있음② 고객이 비즈니스층에 집중(주말 고객의 부족)→ 도심에 위치해 있어 주말고객이 부족한데 이는 효율적인 면에서 굉장히 떨어지게 되며 이를 극복하고자 새로운 전략이 필요③ 경쟁사에 비해 상대적으로 적은 객실 수→ 이는 타 경쟁사와의 경쟁전략에서 뒤처지게 되며 많은 고객을 유치하기가 어렵다.④ 인터넷 및 온라인 마케팅부문 열악 → 일방적으로 간단한 정보제공의 방식으로 충분한 정보

  • [체험마케팅] 체험마케팅의 사례- P&G사례
  • 고객들은 상품의 품질은 당연한 것으로 받아들이기 때문에 이러한 전략은 더 이상 통하지 않게 되었다. 이제 고객들은 기능적인 특징과 편익, 제품의 품질, 그리고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당연시하며, 그 이상의 것을 기대한다. 그들은 자신의 감각에 호소하고 가슴에 와 닿으며, 자신의 정신을 자극하는 제품, 커뮤니케이션과 마케팅을 원한다. 또한 고객은 관련성을 느낄 수 있고,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제품 및 커뮤니케이션과 캠페인을 원한다. 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