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경영] W호텔의 호텔 식음료 부문(F&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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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07.06.12 / 2019.1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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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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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 차
가. 서 론
Ⅰ. W 호텔 소개
나. 본 론
Ⅰ. W 호텔의 F&B 업장 소개
ⅰ. 우바 Woo Bar
ⅱ. 나무 Namu
ⅲ. 키친 Kitchen
ⅳ. 토닉 Tonic
Ⅱ. 호텔 F&B 의 중요성과 위생 관리
Ⅲ. W호텔 F&B의 4P 분석
Ⅳ. W호텔의 SWOT 분석
다. 결 론
Ⅰ. 호텔 F & B부문의 나아갈 방향
Ⅱ. Woo Bar 인터뷰 내용
Ⅲ. W호텔 F&B 관련 기사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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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서 론
Ⅰ. W 호텔 소개
Sheraton, Westin, FourPoints 등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세계적인 호텔 리조트그룹 스타우드가 포화 상태인 기존 특급호텔 시장을 정면 돌파하고자 지난 97년 새롭게 선보인 브랜드가 바로 W이다. 전통적인 호텔을 거부하며 새로운 미학적 움직임을 선도하겠다는 것이 W호텔의 모토이다. 업계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 처음부터 도회적 라이프스타일과 첨단 시설이 조화된 새로운 환경에 초점을 맞추었다. W호텔이라는 특이한 이름은 'W'라는 글자에서 시작한다. 따뜻한(warm) 분위기, 훌륭한(wonderful)시설, 위트 있는(witty) 디자인과 첨단시설을 완전히 갖춘(wired) 호텔이 보내는 환영(welcome)의 메시지, 그것이 바로 W호텔이다. 기존 국내 호텔들과 개념적으로 비교해 W서울 워커힐의 특징을 가장 잘 나타내는 말은 'EAT Concept'이다. 이는 Entertainment, Art, Technology의 약자로 기존 호텔들이비즈니스 고객과 관광객 위주의 시장에 치중하는 데 비해 보다 활발한 라이프스타일을 지닌 현대인들의 욕구를 수용한다는 차원에서 새로이 정립한 컨셉이다. 또한 W호텔은 다른 호텔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다양한맛ㆍ멋ㆍ디자인ㆍ색깔ㆍ음악을 발견하고 경험하는 맛과 재미를 제공해준다. 예로 로비에 있는 '나무 거울(The Wooden Mirror)', 우바(WooBar)의 '웨이팅 룸(Waiting Room)', 엘리베이터 옆에 위치한 '스크린 거울(Screen Mirrors)', 미디어 룸에 있는 네 가지소프트웨어 작품들, 레스토랑 키친에 위치한 '티어드롭(Teardrop)' 등 예술 작품들은 공간을 구성하는 요소이자 고객들에게 놀라움과 재미, 경이감을 주며 새로운 예술 세계를 선보인다.
나. 본 론
Ⅰ. W 호텔의 F&B 업장 소개
자료평가
-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
- blackhear***
(2009.11.20 21:25: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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