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경영] 대학교 수강신청 시스템 프로세스 개선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8.18 / 2019.12.24
- 2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주제선정이유
2.연구방향
3.현 수강신청시스템 flow chart
4.설문지구성, 설문지 분석
5.Fishbone, Pareto
6.개선방향
7.개선된 수강신청시스템 flow chart
8.2차 설문지구성, 설문지 분석
9.기대효과
- 본문내용
-
우리 조가 이 주제를 선정하게 된 이유를 정확하게 보여주는 항목으로써 성공률 , 정정기간 등 을 포함한 전체적인 수강신청시스템에 대한 만족도는 매우 낮았다. 일단 매우 만족 한다는 학생은 단 한 명도 없었다.
수강신청 실패 원인으로는 네트워크문제, 지나친경쟁, 정정어려움, 이수구분정보불분명, 기타 순이었다.
1. 정정기간 시스템도 기존 수강신청처럼 클릭으로 과목을 선정
2. 정정을 할 과목을 클릭하면 대기 번호를 받게 되고 이미 신청된 과목 중 교체할 과목을 연계하여 선택
ex) 서비스경영론 -> 전략경영론
3. 자기 대기번호를 실시간으로 확인
4. 자기 번호가 되면 문자로 순번을 알려줌
ex) "서비스 경영론 과목 정정 순번입니다.“
5. 자기번호가 되면 10분 내에 정정해야 함
6. 정정완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목표원가 시스템이 불러온 자동차산업의 원가절감 사례
- [품질관리성공사례] 디즈니랜드 서비스품질의 성공사례
- 코칭 레포트
- P&G 기업의 공급사슬관리
- 서비스 품질관리 실패사례 분석(VIPS & Blockbuster)
- 본인이 경험한 부정적인 리더쉽 상황을 구체적으로 사례로 제시하고 리더쉽의 근본 원인을 분석하고 개선방안을 학습한 리더쉽 이론 중 하나를 적용하여 제시
- [생산관리] 선진 물류업체 P&G 사례조사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반찬배달전문쇼핑몰사업계획서
- [항만의 종류와 시설] 항만종류의 분류 및 항만시설, 수역시설, 외곽시설, 계류시설, 하역시설, 부두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