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산물 마케팅] 천일염 마케팅전략(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8.18 / 2019.12.24
  • 7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analysis

- Price discrimination
- Branding strategy
- convenience for consumers
- promotion strategy
- marketing channel

2.Conclusion
- Our own opinion
Q&A

본문내용
Different price to different consumers

third degree price discrimination .

classifying customers in accordance with willingness to pay.



The answer from this company:

“frankly speaking, we cannot use price discrimination as much as you can think. Because we make a deal, in advance, with massive scale with our partners. Therefore, there is not much room for differentiating price.”

1. Public confidence
- safety, superiority
2. Effectiveness
- compared with imported goods
- in terms of quality, quantity
3. Using special situation of the market
- ‘well-being’, which can be used for branding
in terms of ‘bandwagon effect’

참고문헌
구글 검색엔진
네이버 검색엔진
중앙일보 기사 ‘목포대학교 바이오 산업 개척’
다큐멘터리 ‘천일염 날개를 달다’
㈜신안메이드 더 솔트 영업담당 팀 – 과장 선한결
식품마케팅 수업시간 자료 – 고려대학교 식품자원경제학과 안병일 교수님
천일염의 고부가가치 식품산업화를 위한 정책방향 연구 – 한국해양수산개발원
연구논문 : 우리나라 천일염산업의 경제적 파급효과 분석 – 한국지역개발학회
천일염 산업 육성 정책방향 – 농림수산 식품부, 식품산업진흥팀
천일염 산업의 현황과 발전방안 – 국회 입법 조사처, 배민식(산업자원팀 입법조사관)
천일염 육성을 위한 법률 및 제도 개선방안 – 목포대학교 김인철 교수
2008년 천일염 일반현황 – 대한 엽업 조합
티비팟 – 천일염 관련 동영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동유럽 and 스페인 자료(관광 및 개요)
  • 마케팅 효과를 얻을 수 있는지 보여주는 좋은 사례라 할 수 있다. 오페라 고유의 고급 이미지와 파격적으로 실험적 무대를 선보이는 브레겐츠 페스티벌은 브레겐츠에 이상적인 문화적 휴식과 충전을 제공하는 최고의 행사로 손꼽힌다. 인구 3만 명의 소도시이고 특별한 관광자원이 없는데도 볼거리와 즐길 거리로 페스티벌을 개최해 전 세계인의 이목을 집중시킨 브레겐츠. 도시에는 도시 마케팅과 도시 재생을 선사하고, 시민에게는 축제라는 형식을

  • 원산지제도 및 증명 수출입물품의 원산지제도
  • 천일염의 경우 외국산 원재료가 사용되지 않소 제조되어야 우리나라를 원산지로 본다. ② 한국을 원산지로 하는 물품의 원산지 표시방법 ㉮ “한국산”㉯ “韓國産”㉰ “Made in KOREA”㉱ 제조원을 한국 내 주소와 회사명 또는 상호 등으로 명기 3) 원산지판정기준의 특례① 기계,기구,장치 또는 차량에 사용되는 부속품,예비부분품 및 공구로서 기계등과 함께 수입되어 동시에 판매되고 그 종류 및 수량으로 보아 정상적인 부속품,예비부분품 및 공

  • 롯데제과 기업분석 CJ 제일제당 마케팅사례분석 농심 기업분석 하이트진로 기업분석 동서식품 시장조사
  • 전략으로 사업을 성공적으로 추진하는 사람 Global 전문가 >글로벌 업무 경쟁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을 개척해내는 사람농심- 채용관리업종특성재무지표롯데제과농심하이트진로동서식품CJ제일제당채용공고/접수• 채용시기 : 상반기 5월, 하반기 10월 • 공고 : 농심 홈페이지, 취업포털사이트 • 접수방법 : 홈페이지 접수(On-Line)1차 전형• 인성검사 : 지원자의 개인별 가치관 Screening • 실무팀장 면접 : 전문성(지식/기술), 보유역량

  • [사업계획서]Healthy Food의 사업계획서
  • 마케팅을 실현하고자 한다.후발주자가 막대한 광고를 통해 시장에 진입해오면 우리는 소비자들의 기호에 대한 장기간의 철저한 조사와 분석을 통한 맛과 원료의 신뢰성으로 극복한다. 다시 말해 후발주자는 제품력으로 막는다.◆정리(1) 가격을 높게 유지하고 광고비를 증액하며 그에 따라 인지도를 상승시켜야 한다. 저가로 시 장을 공략하는 전략은 우리의 고급적 이미지를 손상시킨다.(2) 우리가 진출하고자 하는 시장에서는 가격보다는 맛과 원

  • 국제브랜드관리2공통) 귀하가 소상공인(소규모) 개인 창업을 한다고 가정하고 선택한 사업-나주배- 또는 아이템의 특성에 맞춰 매장(사업공간)의 상호(브랜드)를 정해 보자0K 또는 아이템의 특성에 맞춰 매장(사업공간)의 상호(브랜드)를 정해 보자0K
  • 마케팅/미래의 창/2004-해미쉬프랑글,마조리톰슨, 공익마케팅/미래의창/2004-윤각,서상희, 기업의 사회공헌활동과 기업광고가 기업이미지와 브랜드 태도 형성 에 미치는 영향력에 관한 연구/2003-유태용/기업이미지 모델 측정을 위한 모델 개발 연구/한국심리학회지/1995-이돈삼, 2007, 오마이뉴스, 나주배, 고유 브랜드 달고 세계로 GREENCIA NAJU PEARS미국, 아시아, 중동에 3000톤 예정- 성명환, 2010, 주요 농산물의 대일 수출 증대방안, 한국농촌경제연구원 -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