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패션] Phillips van heusen PVH사의 글로벌 진출 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8.05 / 2019.12.24
- 3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Phillips Van Heusen?
2. 주요 브랜드
3. 글로벌 비즈니스 전략 이슈
4. SWOT 분석
5. 발전 방향 & 시사점
- 본문내용
-
1993년 부사장 겸 컨트롤러로 PVH사에 합류
1999년 PVH사의 최고 재무 책임자로 역임
2005년 6월 4일 사장 겸 최고 운영 책임자로 역임
2006년 2월 27일부터 PHV사 최고 경영자로 역임
2007년 6월부터 이사회 회장으로 역임
2003년 12월 Dick's Sporting Goods Inc.의 이사
미국 의복&신발 협회의 이사로 활동
PVH사 이전에 Erest & Young LLC.의 파트너 역임
1985년 브랜드 런칭;
프리미엄 브랜드라는 위치에 있지만, 쉽게 구입할 수 있고 독특하고 글로벌적인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디자이너 브랜드로 미국의 창조성과 다양성을 보여줌.
클래식한 프레피 스타일에서 최신의 비즈니스 스타일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보여줌.
패션과 더불어 타미 힐피거 로고의 주색인 레드, 화이트, 블루는 아메리칸 스프리트의 상징물 이기도 함.
#1. 라이센스를 통하여 자사 헤리테이지 브랜드의 범위를 확장 시킴.
#2. 자사 브랜드에 대한 깊은 이해도와 함께 파트너의 전문지식을 얻을 수 있음.
브랜드 자본을 창조해내고 제품카테고리와 지리적 유통 두가지 면에서 각각 브랜드를 확장 시킴.
#3. 2010년 동안, PVH사의 국제적 헤리테이지 브랜드 라이센스로
유럽, 남아메리카, 아시아에 60개 이상의 단독 매장을 오픈.
#4. 전체 라이센스 스토어의 수를 440개까지 확장
-반호센 스토어 118개 (주로 인도, 필리핀), Arrow매장 283개(주로 중국,인도) IZOD매장 21개 Bass 매장 18개
#5. 미국 내에서 새로이 라이센스 된 카테고리 (반호센 남성 가죽제품, 청년 양말, Arrow의 아이웨어 제품)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