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패션] Phillips van heusen PVH사의 글로벌 진출 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8.05 / 2019.12.24
  • 3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Phillips Van Heusen?
2. 주요 브랜드
3. 글로벌 비즈니스 전략 이슈
4. SWOT 분석
5. 발전 방향 & 시사점

본문내용
1993년 부사장 겸 컨트롤러로 PVH사에 합류
1999년 PVH사의 최고 재무 책임자로 역임
2005년 6월 4일 사장 겸 최고 운영 책임자로 역임
2006년 2월 27일부터 PHV사 최고 경영자로 역임
2007년 6월부터 이사회 회장으로 역임
2003년 12월 Dick's Sporting Goods Inc.의 이사
미국 의복&신발 협회의 이사로 활동
PVH사 이전에 Erest & Young LLC.의 파트너 역임


1985년 브랜드 런칭;
프리미엄 브랜드라는 위치에 있지만, 쉽게 구입할 수 있고 독특하고 글로벌적인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디자이너 브랜드로 미국의 창조성과 다양성을 보여줌.
클래식한 프레피 스타일에서 최신의 비즈니스 스타일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보여줌.
패션과 더불어 타미 힐피거 로고의 주색인 레드, 화이트, 블루는 아메리칸 스프리트의 상징물 이기도 함.

#1. 라이센스를 통하여 자사 헤리테이지 브랜드의 범위를 확장 시킴.
#2. 자사 브랜드에 대한 깊은 이해도와 함께 파트너의 전문지식을 얻을 수 있음.
브랜드 자본을 창조해내고 제품카테고리와 지리적 유통  두가지 면에서 각각 브랜드를 확장 시킴.
#3. 2010년 동안, PVH사의 국제적 헤리테이지 브랜드 라이센스로
유럽, 남아메리카, 아시아에 60개 이상의 단독 매장을 오픈.
#4. 전체 라이센스 스토어의 수를 440개까지 확장
-반호센 스토어 118개 (주로 인도, 필리핀), Arrow매장 283개(주로 중국,인도) IZOD매장 21개 Bass 매장 18개
#5. 미국 내에서 새로이 라이센스 된 카테고리 (반호센 남성 가죽제품, 청년 양말, Arrow의 아이웨어 제품)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다국적 기업의 마케팅 성공사례
  • 사의 SWOT분석 Ⅱ. 태평양ⅰ) 기업소개 1945년 국내에서는 최초로 화장품 업계에 진출한 태평양은 계속적이고 경이적인 성장을 거듭해왔으며 오늘날 외국 업체까지 가세하여 일대 혼전을 벌이고 있는 시장 상황에서도 굳건히 업계1위를 고수하여 한국의 화장품 산업을 세계 수준으로 끌어올렸다.일찍부터 국제화에 눈을 뜬 태평양은 1964년 국내 최초로 화장품수출을 시작한 이래 현재 미주, 유럽, 중국, 동남아 등 세계 10여 국에 현지 법인 및 공장을 설

  • [경영전략] LG전자 경영전략 사례연구
  • 전략이 필요하게 되었다. 따라서 기존의 경영전략을 버리고 혁신적인 경영전략이 필요하게 되었다. 우리는 이러한 경영혁신을 통해 성장한 한 대기업인 LG전자를 통해 경영혁신의 중요성과 그 과정을 보고자 한다.1. LG전자의 전반적 개요LG전자는 디지털 디스플레이&미디어,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정보통신의 3개 사업본부 체제를 갖추고 세계 각국에 진출한 72개의 해외 현지법인 그리고 전세계를 커버하는 마케팅 조직을 통해 글로벌 경영 활동을 전

  • [국제경영전략] 삼성테스코와 월마트 경쟁전략비교
  • 전략 - 4 - 1. 테스코의 한국진출 배경 - 4 -2. 테스코의 진입시기 및 순서 - 5 -3. 테스코의 합작배경 및 내용 - 5 -Ⅱ. 테스코의 경쟁전략 - 7 -1. 테스코의 경쟁전략 - 7 -2. 테스코 마케팅 믹스 프로세스 - 8 -3. 테스코 마케팅전략 - 10 -4. 홈플러스 차별화전략 - 12 -Ⅲ. 월마트의 한국진출 전략 - 13 -1. 월마트의 한국진출 배경 - 13 -2. 월마크의 진입시기 및 순서 - 14 -Ⅳ. 월마트의 경쟁전략 - 14 -1. Wal-Mart의 글로벌 전략 - 14 -2. Wal-Mart 마케팅 전략 - 15 -3. Wal-

  • 나이키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 및 경쟁사분석
  • 전략을 반복한다면 리복은 현 스포츠 브랜드 시장에서 소비자들에게 또다시 외면 받을 것이다. 80년대처럼 정확한 상황분석과 투자만이 리복을 다시금 살아나게 할 방법일 것이다.2) 아디다스아디다스의 위기는 나이키가 리복에게 당했던 것처럼 나이키의 공격으로 시작된다. 나이키가 1980년대 일어난 조깅 붐을 타고 이에 걸 맞는 조깅화를 내놓고 공격적 시장 진출을 할 때 아디다스는 이러한 조깅 붐을 새로운 시장의 형성으로 보지 않는 우를 범하

  • 나이키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 및 경쟁사분석
  • 전략을 반복한다면 리복은 현 스포츠 브랜드 시장에서 소비자들에게 또다시 외면 받을 것이다. 80년대처럼 정확한 상황분석과 투자만이 리복을 다시금 살아나게 할 방법일 것이다.2) 아디다스아디다스의 위기는 나이키가 리복에게 당했던 것처럼 나이키의 공격으로 시작된다. 나이키가 1980년대 일어난 조깅 붐을 타고 이에 걸 맞는 조깅화를 내놓고 공격적 시장 진출을 할 때 아디다스는 이러한 조깅 붐을 새로운 시장의 형성으로 보지 않는 우를 범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