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인터페이스 필수요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8.05 / 2019.12.24
- 3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고객 인터페이스가 필수 요건인 이유
2. 인터페이스 기술 트랜드
3. 결론
- 본문내용
-
무어의 법칙, 황의 법칙
처리능력을 제공하는 디바이스의 소형화, 보편화
물리적 작업을 수행하는 디바이스의 보편화
인공지능 : 디바이스에 입력된 데이터 처리
데이터를 이용한 구체적 기능수행
양방향성 : 스마트 디바이스의 인식과 응대 도움
과잉생산
: 수요량을 고려하지 않은 채 무한정 생산만 하는 생산체제
무어의 법칙
: 18~24개월마다 마이크로칩의 밀도가 두배로 증가하는 법칙
황의 법칙
: 삼성전자 황창규 사장이 선언하고 실현한 것으로 무어의 법칙의
기간을 12개월로 줄인 법칙
기술의 문턱효과
: 기술의 발전이 시간에 따라 일정하게 증가 하는 것이 아니라
계단과 같은 형태로 특정 시기에 비약적으로 발전해 나가는 현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방송통신융합][방송통신][통신융합][방송]방송통신융합의 의미, 방송통신융합의 성격, 방송통신융합의 기능, 방송통신융합의 전개, 방송통신융합의 쟁점, 방송통신융합의 다양성, 방송통신융합의 국가전략화 분석
- [기업정보][기업][정보][기업지식정보][기업환경회계정보][기업기술정보][기업인사정보][기업채용정보][지식][환경회계][기술]기업지식정보, 기업환경회계정보, 기업기술정보, 기업인사정보, 기업채용정보 분석
- [기업정보시스템][CRM]기업정보시스템의 마케팅정보시스템, 기업정보시스템의 인사정보시스템, 기업정보시스템의 CRM(고객관계관리), 기업정보시스템의 ERP(전사적 자원관리), 기업정보시스템의 사례 분석
- [서비스마케팅] 주유소의 고객마케팅 비교 분석 -SK(엔크린)과 현대(오일뱅크)를 중심
- 인터파크의 인터넷 전략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