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인터페이스 필수요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8.05 / 2019.12.24
  • 3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고객 인터페이스가 필수 요건인 이유
2. 인터페이스 기술 트랜드
3. 결론
본문내용

무어의 법칙, 황의 법칙

처리능력을 제공하는 디바이스의 소형화, 보편화

물리적 작업을 수행하는 디바이스의 보편화


인공지능 : 디바이스에 입력된 데이터 처리
데이터를 이용한 구체적 기능수행

양방향성 : 스마트 디바이스의 인식과 응대 도움

과잉생산
: 수요량을 고려하지 않은 채 무한정 생산만 하는 생산체제

무어의 법칙
: 18~24개월마다 마이크로칩의 밀도가 두배로 증가하는 법칙

황의 법칙
: 삼성전자 황창규 사장이 선언하고 실현한 것으로 무어의 법칙의
기간을 12개월로 줄인 법칙

기술의 문턱효과
: 기술의 발전이 시간에 따라 일정하게 증가 하는 것이 아니라
계단과 같은 형태로 특정 시기에 비약적으로 발전해 나가는 현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