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끄베르의 리포지셔닝 성공전략 -2p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8.05 / 2019.12.24
  • 5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Brand Analysis
-리포지셔닝 현황

2.Solution Approaching
-Mass 화장품 특성 파악
-라끄베르의 약점 분석

3.Problem Solving
-Place
-Promotion
본문내용
라끄베르의 경우
모든것을 바꾼 리포지셔닝 후 이미지 변화는?


연아의 브랜드
20대의 제품
Premium 브랜드
살아있는 세포성분?


내조의 여왕 김남주,
그리고
"라끄베르와 상의하세요 "

Live natural

고객의 마음 속에 자리 잡았을까요?


대한민국 패션 문화 1번지 명동
밀리오레 ~ 롯데영플라자
뷰티플렉스 탐방기

살아있어야 자연입니다.
왜요?

‘라끄베르의 라이브내추럴은 라이브내추럴기술의 집약체로 LIVE EXTRACT COMPLEX와 ORCHID FREVIN이 고농도로 배합되어
흐트러진 피부의 METABOLIC CYCLE을 되돌리고 활성화하여
살아있는 피부로 되돌려줍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포시져닝 전략 성공사례(ACE침대를 중심으로)
  • 리포지셔닝을 하고 있다고 생각했다. 라돈침대파문 사건과 같은 천운이 다시 따르지 않더라도 에이스는 새 슬로건 광고로 소비자와 시장을 에이스로 끌고 올 수 있을 것이다. 이러한 이유로 나는 에이스의 포지셔닝 전략은 성공했다고 생각한다. -타겟시장 선정 전략이 명확하지 않은 점/집중적 마케팅 전략의 에이스지만 위에서 말한 확장한 것과 같은 효과와 타겟팅한 것과 같은 효과는 차별적, 비차별적, 집중적 마케팅 전략으로 나누어 설명 할

  • [마케팅관리] `던킨도너츠` DUNKIN DONUTS 성공적인 마케팅전략분석
  • 전략을 수행할 지 귀추가 주목되고 또한 저희 조에서 나름대로 너무 안이한 마케팅 전략으로 커피에 있어서 단기간 내에 매출 증대가 어려울 것이라는 문제점 도출이 현실적으로 타당하였는지, 그에 따라 저희 조가 추천한 커피 가격 상승과 제품 다양화라는 것이 실제로 현실화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 있다.2p. 그림 1 참조e** DUNKIN DONUTS 마케팅 전략 분석 **마케팅 관리 1 12/10/2003Big Store(as Model Shop)Separated shopfrom BR중점전략- 고객만족 극대화 - 매

  • [소비자심리] 로하스(LOHAS) 마케팅
  • 성공 사례를 분명 지켜보았다. 그 기업들의 제품이 비록 로하스족의 개념과 거리가 있는 것은 분명하지만, 친환경을 테마로 마케팅을 수행하여 성공을 이루었다는 사실은 우리에게 많은 시사점을 던져 준다. 일종의 기회라 할 수 있는 로하스족의 출현에 대해 우리나라 많은 기업들이 시장성을 핑계로 마케팅 노력을 덜하지는 않는지 한번쯤 생각해보아야할 것이다.다수의 마케팅 전문가들도 웰빙은 국내에 들어와 기업들의 마케팅 전략에 따라

  • 나이키 스타 마케팅전략사례분석
  • 전략이었다.10.유명선수 기용이유잘 알려졌거나 존경 받는 사람을 활용하여 상품을 홍보하는 것은 어제, 오늘의 일은 아니다. 나이키가 타이거우즈를 광고 모델로 활용함으로써 골프스포츠 상품시장에 진입할 수 있었던 것은 바로 이러한 유명인의 endorsing 파워를 확연히 드러내 주었다. 이처럼 유명인을 활용하여 성공할 수 있는 이유는 무엇인가? 소비자들은 유명인에 대하여 갖고 있는 지식을 토대로 추측에 의한 브랜드의 지각을 형성하고 유명

  • 마케팅 환경 레포트
  • 성공한 사례라고 하겠다. 뿐만 아니라 중동 마케팅을 위해 전자레인지에는 독특한 중동음식을 요리하는 소프트웨어를 장착시키고 TV는 켜자마자 코란의 첫 기도문이 자막으로 떠오르게끔 하였는데, 이는 중동의 문화를 바로 이해하고 그것을 기술에 적용하여 성공한 대표적 기술 마케팅이라고 볼 수 있다. 핸드폰 시장의 거대 두 산맥 LG와 삼성의 사례▷ LG= LG cyon 200만화소 디카폰 (“200만 화소 작품이지?” 라고 말하며 화가 를 광고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