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끄베르의 리포지셔닝 성공전략 -2p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8.05 / 2019.12.24
- 5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Brand Analysis
-리포지셔닝 현황
2.Solution Approaching
-Mass 화장품 특성 파악
-라끄베르의 약점 분석
3.Problem Solving
-Place
-Promotion
- 본문내용
-
라끄베르의 경우
모든것을 바꾼 리포지셔닝 후 이미지 변화는?
연아의 브랜드
20대의 제품
Premium 브랜드
살아있는 세포성분?
내조의 여왕 김남주,
그리고
"라끄베르와 상의하세요 "
Live natural
고객의 마음 속에 자리 잡았을까요?
대한민국 패션 문화 1번지 명동
밀리오레 ~ 롯데영플라자
뷰티플렉스 탐방기
살아있어야 자연입니다.
왜요?
‘라끄베르의 라이브내추럴은 라이브내추럴기술의 집약체로 LIVE EXTRACT COMPLEX와 ORCHID FREVIN이 고농도로 배합되어
흐트러진 피부의 METABOLIC CYCLE을 되돌리고 활성화하여
살아있는 피부로 되돌려줍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