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LG 생활건강의 중국 마케팅 성공 사례 핵심 요약(제품 : HERCYNA 화장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0.24 / 2019.12.24
- 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5C 분석
(1) COMPANY
(2) COMPETITORS
(3) CHINA MARKET
(4) CONSUMER
(5) CHANGE
2. TOWS분석
3. (1)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4.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5) PEOPLE
5. 결론
- 본문내용
-
1. 5C 분석
(1) COMPANY
94년 항주 진출, LG항주일성화장품 유한공사 설립.
95년 공장 설립, 96년 본격적 영업시작. 현재 상해,절강성,강소성에 판매주력.
제품출시: 96년 에쌍스,미네르바 99년 미네르바실키,뜨레아
라끄베르,이자녹스-라끄베르 상표권상실-헤르시나 출시
공장:항주 상해:판매 법인,R&D 센터(천연물 연구소) 운영
*LG시장규모:03년3월기준 3000만불 , 경상이익 : 약 200만불
(2) COMPETITORS
가) 羽西(우서)
*92년 근우서화장품(심천) 유한공사 설립
*96년 COTY 와 연합
나) 上海 鄭明明
*93년 상해서 설립한 대표적 로컬브랜드, 상해에 전문매장 설치
*FAMILY BRAND 이미지가 강하고 비누,샴푸등이 주력
*120~160元대의 가격대, 중급시장
*홈페이지에 피부컨설턴터 메뉴 설치
다) 라네즈
*태평양이 대리회사 중창오득무역공사와 계약, 수출 시작
* 고급 백화점 판매 위주, 120元대, 최근 상해공장 설립.
라) KAHEBO
* 일본 유명브랜드, 상해중심 전역 대도시에 유통망 구축.
* 자금력, 지명도, 트랜드를 이용한 매출 신장
마) AUPRES
* 94년 일본 SHISEIDO社가 출시
* 현재 자생당려원화장품유한공사로 제품 출시.
* 상해지역 시장점유율 1위(12.2%)
*150~200元대, 중산층 위주 제품
(3) CHINA MARKET
* 중국화장품 시장규모:03년 약 500억원
*00년 화장품 생산기업 3500여개, 유통브랜드 2000여종
* 화장품시장 80% 해외기업, 삼자기업의 제품
(4) CONSUMER
* 중국소비자의 특징: 20~40세(화장품,샴푸,바디제품 90%이상 소비)
소비의 국제화, 녹색화장품(한방재료)의 인기
* 소비형태에 따른 소비자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자신이 성장하면서 경험했던 청소년기 문제(어려움, 갈등)를 간단히 기술하고, 현재 언론 매체(신문, TV, 인터넷 등)에서 보도된 청소년문제 중 자신의 문제와 연관성이 있는 보도내용을 함께 소개하여, 이에 대한 원인과 사회복지 차원의 개입방향을 논하세요
- [대중문화] 대중문화의 정의, 발전과정, 이해와 대중문화의 정치성, 산업경쟁력, 대중문화의 폐해 및 향후 대중문화의 미래, 제언
- [올바른 성의식] 성 정의, 성의식, 성개념, 청소년의 성 의식, 대학생 성의식, 성교육 현황, 성교육 실태
- 사회복지현장의 클라이언트 인권 문제와 개선방안에 대해 작성하세요
- 노인장기요양보험제도의 전반적 내용 등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장단점을 서술하고 문제점에 대한 개선 방안을 서술하시오
- [프로이드, 프로이트, 꿈의 해석] 프로이드(프로이트) 소개와 프로이드(프로이트) 꿈의 해석 내용 분석
- [심리학] 프로이드 꿈의 해석
- 개인심리학자인 아들러이론의 주요 개념 열등감과 보상, 우월에 대한 추구, 가상의 목표, 사회적 관심, 생활양식, 출생순위 중 4개를 선택하여 각각의 개념에 학습자 자신의 성장과정과 현재 자신의 삶에 적용하여 분석하여 설명하시오
- 미래사회에서 사회복지사의 필요성에 대하여 논하시오(A+)
- 미래 사회에서 사회복지사의 필요성에 대하여 논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