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LG 생활건강의 중국 마케팅 성공 사례 핵심 요약(제품 : HERCYNA 화장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10.24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5C 분석
(1) COMPANY
(2) COMPETITORS
(3) CHINA MARKET
(4) CONSUMER
(5) CHANGE

2. TOWS분석

3. (1)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4.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5) PEOPLE

5. 결론
본문내용
1. 5C 분석
(1) COMPANY
94년 항주 진출, LG항주일성화장품 유한공사 설립.
95년 공장 설립, 96년 본격적 영업시작. 현재 상해,절강성,강소성에 판매주력.
제품출시: 96년 에쌍스,미네르바 99년 미네르바실키,뜨레아
라끄베르,이자녹스-라끄베르 상표권상실-헤르시나 출시
공장:항주 상해:판매 법인,R&D 센터(천연물 연구소) 운영
*LG시장규모:03년3월기준 3000만불 , 경상이익 : 약 200만불
(2) COMPETITORS
가) 羽西(우서)
*92년 근우서화장품(심천) 유한공사 설립
*96년 COTY 와 연합
나) 上海 鄭明明
*93년 상해서 설립한 대표적 로컬브랜드, 상해에 전문매장 설치
*FAMILY BRAND 이미지가 강하고 비누,샴푸등이 주력
*120~160元대의 가격대, 중급시장
*홈페이지에 피부컨설턴터 메뉴 설치
다) 라네즈
*태평양이 대리회사 중창오득무역공사와 계약, 수출 시작
* 고급 백화점 판매 위주, 120元대, 최근 상해공장 설립.
라) KAHEBO
* 일본 유명브랜드, 상해중심 전역 대도시에 유통망 구축.
* 자금력, 지명도, 트랜드를 이용한 매출 신장
마) AUPRES
* 94년 일본 SHISEIDO社가 출시
* 현재 자생당려원화장품유한공사로 제품 출시.
* 상해지역 시장점유율 1위(12.2%)
*150~200元대, 중산층 위주 제품
(3) CHINA MARKET
* 중국화장품 시장규모:03년 약 500억원
*00년 화장품 생산기업 3500여개, 유통브랜드 2000여종
* 화장품시장 80% 해외기업, 삼자기업의 제품
(4) CONSUMER
* 중국소비자의 특징: 20~40세(화장품,샴푸,바디제품 90%이상 소비)
소비의 국제화, 녹색화장품(한방재료)의 인기
* 소비형태에 따른 소비자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원론] 구조조정을 통해 성공한 기업사례 -`태평양(아모레퍼시픽)`의 사례
  • 성공적으로 안착하며 글로벌 뷰티기업으로의 첫발을 내딛고 있다. 특히 중국시장에서 올해 흑자전환에 성공하며 제2의 내수시장으로 성장시키려는 전략을 가지고 있다. 태평양은 화장품분야 외에도 국민의 아름다움과 건강에 관련된 부문에 대한 집중적인 노력으로 샴푸, 치약, 비누 외 각종 세재 등의 생활용품 분야, 전통문화의 맥을 이은 설록차, 인삼음료 등 건강사업분야, 천연 감미료, 의약품원료, 화장품원료 등 기술 집약적 제품들을 자체 개발

  • [국제경영] `한류열풍`을 이용한 LG생활건강의 베트남진출사례 연구
  • - 개 요 -■ 서론 - 2■ 본론 - 41. 문화마케팅의 의의 42. 한류열풍의 현황 6(1) 한류열풍(2) 한류열풍으로 성공한 기업사례1) 대한항공(KAL)2) VK Mobile (브이케이 휴대폰)3) LG 생활건강3. LG생활건강의 소개 - 10(1) 화장품 사업(2) 생활용품 사업4. LG생활건강의 베트남 시장 진

  • [통상학]해외직접투자 사례조사
  • LG생활건강의 베트남 진출 배경 p 16 LG생활건강의 베트남 진출 SWOT분석 p 17 LGVITA의 매출액 - p 18 LG생활건강의 성공(그외의)전략 -p 18 효과적인 한류 마케팅 전략 -p 19< 요 약 본 >Ⅰ. 서론FDI 사례로 기아자동차 슬로바키아 진출, LG생활건강 베트남진출의 성공사례와 세원텔레콤 중국진출

  • 국제경영전략 - 아모레퍼시픽 국제경영전략 분석
  • 화장품 설화수, 미장센, 이니스프리 등을 선보이게 되고 프랑스에서의 롤리타렘피카의 성공, 라네즈의 중국시장의 프레스티지 브랜드화, 미국 중심가에 성공적으로 진출한 아모레 퍼시픽 브랜드 등으로 적극적으로 해외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2006년 6월 태평양이 기업 분할을 하면서 태평양은 지주회사로 남고, 사업부문 법인 아모레퍼시픽이 기존 화장품과 생활용품, 건강 제품 사업을 이어받아 현재의 모습을 갖추게 되었다. 아모레퍼시픽은 확고한

  • 아모레퍼시픽 경영전략과 글로벌 마케팅(중국)전략분석및 아모레퍼시픽 기업상황과 SWOT분석및 아모레퍼시픽 향후전망연구
  • 화장품 시장상황분석3. 아모레퍼시픽 5 Force Model 분석4. 아모레퍼시픽 가치사슬분석 (Value Chain)5. 경쟁자 분석(1) LG생활건강(2) 로레알6. 아모레퍼시픽 SWOT분석(1) Strengths(2) Weaknesses(3) Opportunities(4) Threats7. 아모레퍼시픽의 경영전략(1) 공격적인 확장전략(2) 디자인경영 전략(3) 브랜드전략(4) 물류유통전략(5) 글로벌 R&D전략8. 글로벌 마케팅전략 (중국)(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 (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촉진전략)(5) 중국에서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