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경영] Venezuela 베네수엘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8.05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Introduction of Venezuela
Ⅱ. The reason why we choice Venezuela
Ⅲ. Analysis

3-1. Geographical Factors

3-2 Political Factors

3-3. Economic factors

3-4. Social factors
Ⅳ . Country comparison
Ⅴ. Conclusion & References

본문내용
② 국가 부패율
국제투명성기구(TI)에서 매년 발표하는 국가부패지수에 따르면 베네수엘라는
180개 국가 중에서 164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2.0의 낮은 점수로 부패율이
높은 국가다
Rank
Country
Score
Surveys Used
Confidence Range
1
Denmark
9.3
6
8.9 - 9.5
1
New Zealand
9.3
6
8.9 - 9.5
1
Singapore
9.3
9
8.9 - 9.5
4
Finland
9.2
6
8.9 - 9.5
4
Sweden
9.2
6
8.9 - 9.5
....
164
Venezuela
2.0
7
1.5 - 2.3
168
Angola
1.9
6
1.7 - 2.2
170
Burundi
1.8
6
1.4 - 2.3
172
Sudan
1.6
5
1.2 - 2.1

국제투명성기구(Transparency International)의 조사 결과를 볼 때 올해 146개
나라를 대상으로 부패의 정도를 나타내는 '부패인식지수'를 조사한 결과 석유가
풍부한 나라들이 가장 낮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
<나이지리아(144위), 차드(142위), 아제르바이잔(140위), 앙골라(공동 168위),
이라크(129위), 수단ㆍ카자흐스탄(공동 172위), 베네수엘라(164위),
에콰도르ㆍ예멘(공동 112위), 러시아(90위), 이란(87위) >
등은 모두 아주 저조한 성적을 받았다.
많은 돈이 석유 부문 공공계약 과정에서 서구의 석유업체 간부와 중간 관리,
정부 관리에게 전달돼 사라지고 있는 것 때문인 것으로 판단 된다.


참고문헌
References
www.kotra.or.kr

http://globalwindow.org

www.nationmaster.com

http://www.ytn.co.kr/_ln/0101_201011041014258840

http://www.segye.com/Articles/NEWS/INTERNATIONAL/Article.asp?aid=20100815001829&subctg1=&subctg2=

http://www.apec.org/apec/member_economies.html

http://100.naver.com/100.nhn?docid=746321

http://ko.wikipedia.org/wiki/%EC%95%88%EB%8D%B0%EC%8A%A4_%EA%B3%B5%EB%8F%99%EC%B2%B4#.ED.98.84.EC.9E.AC_.ED.9A.8C.EC.9B.90.EA.B5.AD

http://www.fntoday.co.kr/

http://www.mk.co.k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현대자동차 미국지상진출사례 -기업방문
  • 경영의 질적 측면을 병행 추구하는 것뿐이다. 현대 자동차는 세계 5大 메이커로 진입하기 위해, 다른 글로벌 기업들과 함께 세계를 무대로 하는 글로벌 경영에 뛰어들었다. 그리고 그 틈바구니 속에서 살아남는 법을 배워야만 한다. 자동차 산업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기술력과 효율적인 자원 배분이다. 현대의 자동차가 미국에서 격찬을 받고, 호주나 캐나다 등 외신에서 최고의 자동차라고 추켜세웠지만, 아직 메이저 자동차 회사와의 기

  • [국제경영] 펩시 배네수엘라 시장철수
  • 베네수엘라의 정치적 성향 *공식명칭 : 베네수엘라 공화국(Republic of Venezuela)면적 : 916,445㎢인구 : 23,707,000(1999 추계)수도 : 카라카스정치의회 형태 : 연방공화제, 다당제, 양원제국가원수 : 대통령(우고 차베스 프리아스)정부수반 : 대통령(우고 차베스 프리아스)공용어 : 스페인어국교 : 없음화폐단위 : 볼리바르(bol복수형은 Bs)환율: 1U.S.$=628B(1999. 10. 1)대한수교현황 : 남북한 동시수교(남한 1965, 북한 1974)베네수엘라는 1999년 내내 정치 격변으로

  • [관광경영학] 남 아메리카 관광현황 조사-콜롬비아, 페루, 아르헨티나, 베네수엘라, 브라질, 칠레
  • 경영과 문화 - 서용건- 주 아르헨티나 대사관 : http://www.embcorea.int.ar/- 네이버 백과사전- IMF Working Paper - Is There a Novelty Premium on New Financial Instruments? The ArgentineExperience with GDP-Indexed Warrants- UNESCO 세계유산기행 - http://unesco114.blog.me- 관광정보 시스템 - www.tour.go.krVenezuela베네수엘라베네수엘라 볼리바르 공화국(스페인어: República Bolivariana de Venezuela 레푸블리카 볼리바리아나 데 베네수엘라*)은 남아메리카에 있는 나라이다. 북쪽으로 대서양과 카리브

  • HSBC의 글로벌 전략 분석 및 제안
  • 류스핑 지음* 권민서 옮김. W미디어, 2008글로벌마케팅. 장흥섭외. 대명 출판사. 2007발간지 및 기타- 대구은행 - 경제 리뷰(2008)- 신한 FSB 리뷰 - 창조경영(2006)- 삼성경제연구소 HSBC의 도전, 글로벌 성장전략, HSBC의 글로벌 경영과 영업전략글로벌금융그룹의 성장전략과 시사점, (03/11/01)- 조희재. 한국 광고 대상, (2006) - 한국수출입은행 - 미국 금융위기 이후 중남미 경제 동향 및 전망 (08/11/17)

  • [국제경영] 코카콜라와 펩시 콜라전쟁 -베네수엘라
  • 베네수엘라 시장 제 공략멕시코와 브라질 시장에 유통망 확보에 더 큰 노력KFC, 멕도날드, 등의 외식업체를 비롯해 일반식당 유통 점유참고문헌전략경제학 D. Besanko저 시그마프레스 출판글로벌 마케팅 문병준 저 경문사 출판조직혁신과 경영혁신 양참삼저 경문사 출판경영불변의 법칙 알 리스 저 비즈니스맵 출판삼성경제 연구소. 만년2위 기업 펩시의 대변신How Venezuela Is Becoming Coca-Cola Country(The New York times August 21, 1996 )음료신문 http://www.thinkfood.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