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국민은행 VS Rock Star락스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7.29 / 2019.12.24
  • 4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기존 국민은행 VS Rock Star?
락스타 소개

상황 분석

SERVIQUAL
외부환경 분석
고객 분석
경쟁 분석
SWOT

마케팅 목표
STP

7P

평가 및 통제

문제점
개선 방향
본문내용
가계부채와 소비지출이 늘고 저금리 기조가 지속되면서 한국의 저축률이 꾸준히 하락하
고 있다.
이처럼 저축률이 계속 낮은 수준으로 유지되면 기업의 투자여력이 감소해 국민경제 전반
에 활력이 떨어질 수 있다.
저출산 고령화로 노인인구의 비중이 커지면서 당장 2010년대 후반부터는 저축률의 하강
압력이 더 강해질 가능성도 있어 저(底)저축률이 향후 경제성장에 걸림돌이 되지 않을까
우려된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01&aid=0004945191
(3/7일 뉴스발췌) (서울=연합뉴스) 류지복 김용래 기자



S

- 기존 국민은행이 가지는 브랜드가치와 신뢰도
락스타통장, 락스타체크카드, 락스타적금 등 대학생 대상 금융상품 혜택 (경쟁사대비혜택우월)
- 카페식 인테리어와 구조로 대학생 고객층의 관심사 확보
대학생의 생활과 관련한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 로 호기심 자극 및 홍보효과
젊은 행원들을 통한 고객과의 소통성 증대, 비용절감
- 아이패드, media wall등 최신식 시설로 이미지 재고
및 고객들에게 재미 제공


W

- 락스타존에 대한 대학생들의 낮은 인지도
- 기존 상품 우대조건 외 차별화 상품 없음
늦은 출발, 후발 주자기 때문에 가지는 장소
입지의 불리함과 고객층 확보의 어려움
- 큰 규모의 투자액에 비해 실효성 적음
주요 대학가에만 점포 운영 (전국 모든 대학가 점포 운영 한계)
- 새로운 컨텐츠 없이 카페식의 인테리어만으로 승부 무의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한류열풍과 관광산업]스타마케팅 한류를 활용한 관광마케팅 전략보고서
  • 스타마케팅 사업의 일환으로 전개하는 사업이다. 중국, 대만, 홍콩 등지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유명 연예인들과 함께 스키와 야영을 즐기면서 한국의 아름다움을 맛보게 된다. 이 사업은 눈이 내리지 않는 홍콩, 대만 및 중국 남부지역 팬들로 하여금 많은 관심을 갖게 할 것으로 보여 성과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표 4-1 > 동계 FUN SKI FESTIVAL 행사일정(단위:日)구분2001.122002. 12002. 22002. 3합계용평5~8,10~13,17~209~12,27~3020~237~107회무주12~1514~17,29~2/

  • [한류문화] 대만의 한류열풍
  • 락 레코드는 2001년 드라마 와 의 OST를 포함하여, 안재욱의 개인 앨범까지 포함하여 무려 1천 만장 이상을 한국에서 수입했었다. 이는 당시 침체기였던 대만음반시장에 활력을 불 어 넣어 줄 정도로 영향력 있는 물량이었다.한국관광공사에 따르면 스타를 보기 위해 방한하는 관광객들은 비싼 가격을 지불하고도 스타와 같이 있을 수 있다는 것만으로 특별한 서비스를 요구하지 않기 때문에 일반 관광객보다 큰 경제적 이득

  • 마케팅관리론 - 마케팅 총 정리 자료
  • - 바른 제품을 바른 가격으로 바른 유통경로를 통하여 바른 시장에내어놓고 그 제품의 장점을 바르게 알린다.- 제품뿐만 아니라 서비스ž아이디어 등 교환가치가 있는 것이면 모두마케팅의 대상이 될 수 있다.- 기업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영리기관도 마케팅을 할 수 있고 또해야 한다.- 마케팅의 정의마케팅이란 제품 서비스 아이디어를 창출하고 가격을 결정하고 정보를 제공하여 개인 및 조직체의 목표를 만족시키는교환을 성립하게 하는 일련

  • [경영]`아웃백스테이크` outback 경영조사
  • 스타드 / 탠지 토마토 / 블루 치즈 / 랜치 / 머스터드 비네가레트 오일앤비네가 드레싱 중에서 드레싱을 선택할 수 있다.8)국내 해외브랜드 진출현황■패밀리 레스토랑 만족도최근 맛과 서비스 등에서 패스트푸드점 보다 훨씬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는 곳이 바로 패밀리 레스토랑. 소비자들은 평가대상인 TGIF, 마르쉐, 베니건스, 스카이락, 코코스,아웃백 스테이트 하우스등 6개 패밀리레스토랑 가운데 맛에 있어서는 아웃백을(5.85)를 최고로 꼽

  • [영화기획] 영화마케팅기획서
  • 스타워즈 에피소드3-시스의 복수 Star Wars Episode IIl : Revenge of the Sith 38498 이십세기폭스코리아 20 Century Fox Korea 90 651,2106 마다가스카 Madagascar 38547 CJ엔터테인먼트㈜ Cinema Service 109 565,6767 하울의 움직이는 성 Howl`s Moving Castle 2004/12/24 시네마서비스 Warner Brothers Korea 65 557,145 424,6188 찰리와 초콜릿 공장 Charlie and the Chocolate Factory 38611 워너브러더스코리아㈜ Tube Entertainment 41 523,6669 킹덤 오브 헤븐 Kingdom of Heaven 38476 이십세기폭스코리아 Sony pictures 80 482,91710 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