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유비쿼터스(Mobile & Ubiquitous)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7.29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사회패러다임의 변화
2 모바일이란?
3 스마트폰 확산과 모바일커머스 성장
4모바일 커머스현황
5모바일 커머스 미래전망
6유비쿼터스 IT의 이해
7유비쿼터스 특징
8 우리생활속의 유비쿼터스
본문내용
한국의 모바일커머스시장규모는 ’08년 600억원 규모에서 ’12년에는 8,000억원 규모로 성장 예상
세계 모바일커머스 시장규모는 2009년에 1,460억 달러 규모 (KISDI) (세계 전자상거래 시장규모의 약 8% 규모)


국내 모바일비즈니스 시장현황 및 전망


년도 2008 2009 2010 2011 2012
규모(억원) 600 1,500(E) 3,500(E) 5,000(E) 8,000(E)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유비쿼터스컴퓨팅개론 1공통] 유비쿼터스 환경과 대표적인 유비쿼터스 컴퓨팅 기술을 3가지 서술, 유비쿼터스 컴퓨팅 기술로 인해 발생되는
  • 유비쿼터스 환경을 기반으로 한재난관리 시스템으로 발전할 것이다. USN(Ubiquitous Sensor Network)기술에 따라 긴급재난 및 재해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 재난 발생 시 조난자 탐색을 위해 모바일 위치인식 단말기가 활용될 것이다. 재난관리를 위한 위치인식 기술이 중요함에 따라 각종 위치 인식 기술이 개발되고 있다. 예컨대 적외선 신호 기반 위치인식 기술, 초음파 신호 기반 위치인식 기술, GPS 신호 기반 위치인식 기술, Zigbee통신 기반 위치인식 기

  • [행정학] 유비쿼터스 정보보호기술
  • 유비쿼터스 보안관련 프로젝트3. 일본의 유비쿼터스 보안관련 프로젝트4. 유비쿼터스 보안관련 표준화 전망Ⅵ. 결 론Ⅶ. 참 고 문 헌-표 목 차-표 1 정통부의 839전략 추진계획표 2 OECD의 개인정보 보호 원칙표 3 개인정보의 유형과 종류표 4 개인정보 침해유형 비교표 5 정보의 생명주기에 따른 개인정보 침해 유형표 6 유럽의 유비쿼터스 보안관련 프로젝트표 7 유비쿼터스 보안관련 표준화 전망Ⅰ.유비쿼터스의 정의유비쿼터스(Ubiquito

  • [조직행위론] 직무재설계
  • 유비쿼터스 환경 도래에 따른 직무 설계 변화 - 효율의 극대화4.1.1 직무의 모바일(Mobile)화‘언제 어디서나 사용이 가능한 컴퓨팅’ 유비쿼터스(Ubiquitous) 환경이 본격적으로 자리 잡음에 따라 직무 설계 방식에도 변화가 일어날 것이다. 특히 모바일이 생활 속으로 완전 자리 잡을 것으로 예상 되므로 결재처리, 자료 보고 등과 같은 일처리가 굳이 사무실이나 집에 있는 컴퓨터를 이용할 필요가 없어지므로, 이동시간을 근무시간으로 활용할 수 있게 된

  • [네트워크] Ubiquitous Computing
  • Ubiquitous문제점Infordemic프라이버시의 노출지나친 기대전자공간의 착각정보리더의 횡포Ubiquitous Computing8. 결 론유비쿼터스 컴퓨팅/네트워크의 잠재력은 매우 낙관적국내의 유비쿼터스 컴퓨팅/네트워크의 현황 인식의 전환 필요국가적 차원의 지속적 관심과 지원 필요Ubiquitous Computing참 고 문 헌유비쿼터스 : 공유와 감시의 두얼굴(리처드 헌터, 21세기북스, 2003.3.15)RFID HAND BOOK (Klaus.F , (주)영진닷컴, 2004.3.10)유비쿼터스 모바일 컴퓨팅(Alexander.J.

  • [마케팅] 유비쿼터스 광고와 효과 분석
  • Ubiquitous Networks, NRI Papers No. 44, March 1.노무라총합연구소, 유비쿼터스 네트워크와 시장창조, 전자신문사, 2002.정보통신부, e-KOREA VISION 2006, 2002. 04. 한국전자통신연구원,  Ubiquitous 연구 동향 및 향후 전망 , 2002. 유비쿼터스시대, 소비자가 먼저 찾는 광고해야, 오마이뉴스, 2004/10/22리치미디어광고 http://blog.naver.com/lawine/20013339036 (검색일 : 2005.11.29)- 목 차 Ⅰ서론Ⅱ 본론1. 유비쿼터스의 유래 및 정의2. 유비쿼터스 광고란 3. 유비쿼터스 광고 시스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