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리스(Heelys) 마케팅전략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7.29 / 2019.12.24
- 2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제품 소개
2.현재 마케팅 전략 분석
3.SWOT 분석
4.STP 분석
5.4P MIX 분석
6.결론
- 본문내용
-
A B C
인구통계학적 변수
심리적 변수
행태적 변수
소비심리
10대 초중반
남의 개성도 내 것으로
또래집단의 문화
구매욕은 강함
(소비력 약함)
10대 반
~ 20대 초반
개성 추구가 강함
관심분야에
대한 적극성
구매욕, 소비력 모두 강함
20대 중후반
보편적 가치를 추구
기성문화에 익숙
구매욕, 소비력 모두 강함
(합리적 소비)
▶ 힐리스의 주고객 층을 표적 시장화 하기 위해서는 이 제품에 대해 긍정적인 반응을 보일 수 있는가 하는 것과 힐리스를 구매한 이후 이들이 자체적인 활동을 보여줄 수 있는가 하는 것을 중점으로 두어야 함
(1) 저가제품과 고가제품을 동시에
- 키즈용 제품은 저가
- 기능성 제품은 고가
(2) 단품 구매보다 패키지 상품 판매
안전모와 보호대 등 보호장비와 같이 구매할 시 더욱 각각 단품 구매시보다 더 저렴하도록 패키지 상품 계획
- 참고문헌
-
참고 자료
한국 마케팅연구원 (http://www.kmarketing.co.kr/lib/ms6.html)
EM 커뮤니케이션 (http://www.hellys.co.kr)
Star from Hellys Masters (다음 힐리스 동호회)
이학식, 현용진 마케팅 법문사 2003.
이유재, 서비스 마케팅, 학현사 2001.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감정노동 특징,원인분석과 감정노동 문제점 및 사례연구와 감정노동 문제 해결방안 제시
- [경영전략] Michael Porter(마이클포터)의 5 forces model 사례분석(맥카페와 스타벅스)
- 동기부여 이론, 맥그리거의 XY 이론
- 쏘카 SOCAR 기업 경쟁우위분석과 SWOT분석 및 쏘카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아모레퍼시픽 SWOT분석과 기업소개 / 아모레퍼시픽 미래전략 방향 제언
- [회사법] 법인격부인론
- [스포츠마케팅] 한국 프로농구 KBL의 활성화
- 마켓컬리 SWOT분석과 성공비결 / 마켓컬리 다양한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마켓컬리 향후전략 3가지 제시
- 대선주조 마케팅전략/기업소개/환경분석/경쟁우위/STP,4P전략및매력도분석/결론및소감
- 통제적 가정의 부모유형 9가지 중에서 한 가지를 선택하여 본인이 선택한 부모유형의 정의와 선택이유, 장점·단점, 자녀라면 어떻게 지혜롭게 조화로운 관계를 유지할 것인가에 대한 내용을 정리하여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