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힐리스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2.23 / 2019.12.24
- 7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Heelys 제품소개
2. SWOT 분석
3. STP전략
4. 4P’s Mix
5. 마케팅 제안
- 본문내용
-
1. 힐리스 제품 소개
힐리스는 1998년 로저 아담스(현 힐리스 회장)라는 사람이 평상시에도 스케이트를 신고 다닐 수 없을까 하는 생각에서 만들었다고 한다. 그래서 바로 "발 뒤꿈치에 휠을 장착함으로써 걷기도 하고 스케이팅도 할 수 있는 전혀 새로운 운동화"인 힐리스를 만들어 낸 것이고 이름도 발뒤꿈치를 의미하는 영어 단어 heel에서 연상하여 Heelys라 칭하게 되었다. 또한 스케이트를 타는 행동을 스케이팅이라 하듯 힐리스를 타는 행동을 힐링(Heeling)"이라고 말하게 된 것이다. 그 후 2000년 처음 제품으로 생산되었고 그 후 월스트리트의 IT 산업에 종사하는 젊은 층의 사람들이 출퇴근 시간을 줄이기 위해 하나 둘씩 힐리스를 찾으면서 지금에 이르렀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