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힐리스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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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Heelys 제품소개

2. SWOT 분석

3. STP전략

4. 4P’s Mix

5. 마케팅 제안

본문내용
1. 힐리스 제품 소개
힐리스는 1998년 로저 아담스(현 힐리스 회장)라는 사람이 평상시에도 스케이트를 신고 다닐 수 없을까 하는 생각에서 만들었다고 한다. 그래서 바로 "발 뒤꿈치에 휠을 장착함으로써 걷기도 하고 스케이팅도 할 수 있는 전혀 새로운 운동화"인 힐리스를 만들어 낸 것이고 이름도 발뒤꿈치를 의미하는 영어 단어 heel에서 연상하여 Heelys라 칭하게 되었다. 또한 스케이트를 타는 행동을 스케이팅이라 하듯 힐리스를 타는 행동을 힐링(Heeling)"이라고 말하게 된 것이다. 그 후 2000년 처음 제품으로 생산되었고 그 후 월스트리트의 IT 산업에 종사하는 젊은 층의 사람들이 출퇴근 시간을 줄이기 위해 하나 둘씩 힐리스를 찾으면서 지금에 이르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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