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LG전자 아프리카 시장 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7.29 / 2019.12.24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1. 선정동기
2. 기업소개
Ⅱ. 본론
1. LG 전자 아프리카 시장 진출
1-1 아프리카 시장 탐구
1-2 LG 전자 아프리카 시장 진출 사례
2. LG전자 성공요인
Ⅲ. 결론
1. LG 전자 나아갈 방향
- 본문내용
-
1-2. LG 전자 아프리카 시장 진출 사례
◎ LG전자, 아프리카 시장 공략 강화(종합)
| 기사입력 2011-04-03 18:43
(서울=연합뉴스) 김경희 기자 = LG전자가 공격적인 아프리카 경영에 나서고 있다.
LG전자는 지난해 중동 및 아프리카를 관할하는 중아지역대표 산하에 나이지리아와 알제리, 튀니지 등 3개국 법인을 신설했다고 3일 밝혔다. 이로써 아프리카 법인은 기존 4개에서 7개로 늘었다. 지난해 LG전자의 전체 해외법인이 81개에서 86개로 5개 늘었고 나머지 두 개가 미국 마이애미 판매법인과 중국 톈진(天津)의 히터 생산법인인 점을 감안하면, 사실상 대부분 역량을 아프리카에 집중한 셈이다. 국내외 기업들이 앞 다퉈 유일하게 남은 '신흥시장'인 아프리카 진출을 강화하는 상황에서 선제적인 시장 공격에 나선다는 의지를 표명한 것이다. 영업 영역도 단순한 판매에서 벗어나 대폭 다변화했다.
우선 지난해 초 나이지리아 라고스에 설립한 법인은 아프리카 지역 최초의 서비스 법인이다. 대표적인 신흥시장으로 떠오른 아프리카 지역의 장기적인 서비스 강화 포석에서 선제적으로 만든 측면이 강하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 투자론) 증권분석과 투자전략 수립에 있어 효율적 시장과 비효율적 시장의 차이점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기업의 일반환경 중 경제적 환경에 대해 설명하고, 현재 기업이 처해있는 경제적 환경(이자율, 유가, 환율, 물가 등)에 대해 사례와 함께 설명하시오
- 넷플릭스 한국시장 진출전략 사례분석 - 넷플릭스 기업분석과 국내 문화산업에 미친영향 분석 및 넷플릭스 한국시장 현지화전략과 마케팅 4P전략 분석 및 향후시사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