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즈산업] celebrity cruises와 국내 크루즈 관광산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7.29 / 2019.12.24
- 1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연구목적 및 필요성
Ⅱ. 본론
1. 크루즈 개념정리 및 세계 크루즈 시장의 개요
2. celebrity cruises의 선택이유
3. celebrity cruises의 현황
(1) 연혁
(2) 시장에서의 위치(지리적, 인구통계학적)
(3) 상품의 종류 및 구성 (여정, 기항지, 선박, 서비스, 시설 등)
(4) 상품의 유통(판매) 방법
(5) 촉진 방법(마케팅, 홍보)
4. celebrity cruises의 특징 및 문제점
5. 국내 크루즈 관광산업 현황
(1) 국내 크루즈 관광사업 현황 분석
(2) 발전 전망
Ⅲ. 결론
국내 크루즈 사업의 방향 제안
(1) 정책적 측면
(2) 기업적 측면
(3) 관련기관(학교, 연구기관)
참고문헌
- 본문내용
-
2. celebrity cruises의 선택이유
• 카니발그룹과 스타크루즈와 함께 세계 3대 크루즈 기업중 하나인 RCI 의 선사로 시장에서의 주도적인 위치에 있으며
• 현재 세계 크루즈 시장의 흐름을 이끌어가는 선사이기도 하다.
(ex) 선박의 대형화 건조중인 4척의 선박이 모두 12만톤급 이상의 초대형선박
• 로열캐러비안&셀러브리티크루즈 한국사무소가 입점 - 적극적인 상품 홍보, 웹사이트 리뉴얼등의 활동
3. celebrity cruises의 현황
(1) 연혁
• 1989년 프리미엄 딜럭스 크루즈 선사로서 탄생한 셀러브리티 크루즈는 1997년 로얄 캐리비언 크루즈와 합병하였다.
이후에도 5-star 딜럭스 유람선 사로서 브랜드를 유지하며 2000년에는 기존의 고 품격 전통 서비스를 유지하면서도 현대적 기술 혁신을 반영해 선 내 휴가 공간의 대폭적인 확장 등 의미 있는 혁신을 가져온 91,000 톤 급 밀레니엄 급 유람선
자료평가
- 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
- ythgn***
(2016.10.26 18:10:00)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CGV 기업분석 레포트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