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Oil and Wasser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7.29 / 2019.12.24
- 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 차
1. 상황분석
2. 성공적 M&A를 위한 4단계 접근법
(1) 공동의 비전설정(내재화 및 구체화)
(2) 다양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시스템 구축
(3) 통합관련 전문부서 신설
(4) 저항에 대한 효과적인 관리
- 본문내용
-
2. 성공적 M&A를 위한 4단계 접근법
(1) 공동의 비전설정(내재화 및 구체화)
이번 케이스에서 우리가 직면한 문제는 다른 문제들과 분명 공통된 부분도 있지만 특히 구별되는 keypoint 는 효율성, 재무제표의 객관적 분석, 전략적 접근과 같은 일련의 구체적 방법들 보다는 ‘내재 가치의 일체화’ 라는 약간은 추상적인 방법에 그 중점을 둔다는 것이다. 이는 과거 기업들의 ‘이윤창출 극대화’라는 수리적 목표보다는 기업이 추구하는 일관된 가치에 대한 얘기며 사실 상, 그 추상성으로 인해 대부분의 기업이 간과하는 부분이기도 하다. 하지만 경영계의 고전 중 하나로 꼽히는 제임스 콜린스와 제리 포라스의 저서 ‘Built to Last'(성공하는 기업들의 8가지 습관, 1994, 하퍼비즈니스)에서는 영속하는 기업들의 공통점으로 ’기업의 핵심가치‘에 대해 언급한다. 이는 기업 구성원들의 공통된 가치관이자 신념이며 존재 이유가 된다. 핵심가치란 회사마다 다를 수 있으며 어느 기업에 우위를 두고 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