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모직 마케팅사례] 제익모직의 마케팅 성공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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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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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일모직(주)의 마케팅 성공사례

Ⅰ. 명확한 미션과 중장기 비전

Ⅱ. 글로벌 경쟁력 확보

Ⅲ. 브랜드 가치경영

Ⅳ. 경영 인프라 구축 & 의사결정 프로세스

Ⅴ. 인재중심 경영과 고객만족 서비스

Ⅵ. 성과 및 평가


본문내용
* 제일모직(주)의 마케팅 성공사례

기업의 능력을 평가하는 최종심사위원은 바로 고객이다. 제일모직은 일찍
이 고객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여 고객들의 패션에 관한 니즈를 파악, 우수한
품질과 가격 경쟁력이 있는 패션 가치를 제공함으로써 고객 개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고객행복을 제공하였다. 바로 이러한 고객지향적 가치관은 오늘
발의 제일모직이 존재하도록 한 원동력이라 할 수 있다. 또한 삼성패션연구소
와 외부조사기관을 통해 각종 조사를 수집하고 고객의 니즈를 파악할 수 있는
길을 닦으며 그 결과를 실천으로 음긴 점에서 제일모직의 추진력을 엿볼 수
있다.
제일모직은 글로벌 선도 브랜드로서 자리 매김을 위한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이를 위해 매출액, 시장점유율 이외에도 여러 종류의 마케팅 지표를 목표
로 설정하여 관리하고 있으며 중장기 계획과의 일관성을 유지하고 있다.
빈폴 위주의 브랜드 그룹과 기타 브랜드의 매출을 현 약 1조 원에서 5년
사이 2조 원 규모로 확대시키기 위해서는 내수시장뿐만 아니라 중국시장에서
의 성장과 미주시장에서의 성공이 바탕이 되어야 한다. 따라서 이에 대한 목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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