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사례] 하이트맥주의 마케팅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7.21 / 2019.12.24
- 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내용을 자세히 요약하여 알짜배기로 만들었기 때문에
만족하실만한 레포트를 작성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참고하시어 유용하게 활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레포트 작성하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
- 목차
-
목차
* 하이트맥주(주) 마케팅 성공사례
Ⅰ. ‘하이트’ 맥주 출시
Ⅱ. 하이트맥주 업계 리더가 되기까지
Ⅲ. 하이트맥주의 마케팅 전략
· 끊임없는 브랜드 가치향상
· 지속적인 고객감동 추구
Ⅳ. 현재 하이트맥주의 목표
Ⅴ. 하이트맥주의 현재와 미래
- 본문내용
-
* 하이트맥주(주) 마케팅 성공사례
1998년에 창립 65주년을 맞아 상호를 조선맥주주식회사에서 하이트맥주
로 변경하는 01작업을 완료, 맥주 및 계열사 간의 시너지 효과를 높여 나가고
있는 하이트맥주는 2001년 6월부터 제품을 생산하는 전 단계인 원료에서 소비
단계에 이르기까지 최고의 브랜드로 관리하기 위한 '브랜드 키퍼제'를 실시,
그 일환으로 '생산실명제'와 '신호등 온도마크' 등을 도입해 소비자 입장에서
제품 및 품질관리에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다.
특히, 2001년 창립 69년 만에 청담동 신사옥을 마련하고, 2002년 3월
100% 보리맥주 '프라임' 을 개발하였고 2003년 11월에는 대용량 페트병 제품
인 '하이트피쳐' 를 시판하여 8년째 계속 이어온 맥주업계 수위자리를 굳게 유
지하고 있다. 또한, 2003년에는 창립 70주년을 맞이하여 '변화-혁신경영'을
선포하였으며 주류전문 회사로서 외길을 걸어온 대표적인 기업으로 새로운 도
약과 전기를 맞이하였다.
하이트맥주는 글로벌 브랜드로의 도약을 위해 신뢰받는 세계의 맥주로 제
품을 향상시키고 더욱 철저한 고객관리와 시장분석을 통해 맥주시장을 지속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