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관계학] 리서치 디자인-유럽, 러시아, 중국의 해외이주자 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20 / 2019.12.24
  • 3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연구문제
2. 가설설정
3. 변수
4. 변수의 측정
5. 사례 선택
6. 가설검증
7.예상되는결과
8. 함의/기여
본문내용
(4) Measurement a Variable
1) 독립변수
X1= 1인당GDP (GDP/Capital)
X2= 복지 지출 비율 (복지지출/GDP)

2) 종속변수
Y = 2010년 해외 이주자의 수 (유입)
(7) Expected Result (종속변수)
종속변수 (Y)
1그룹 -> 해외 이주자수 많다↑
2그룹 -> 해외 이주자수 적다↓
3그룹 -> 해외 이주자수 적다↓
4그룹 -> 해외 이주자수 많다↑



참고문헌
단행본
김상호. 『검은 눈물』, 미래아이, 2009
조지프 나이. 『국제분쟁의 이해: 이론과 역사』, 한울, 2009
이범준. 『한국 외교정책: 이론과 실제』, 박영사, 2009
세계화 국제포럼. 『더 나은 세계는 가능하다』, 필맥, 2004
Joseph E. stiglitz. 『인간의 얼굴을 한 세계화』, 박영사, 2006
엘빈 토플러 저. 원창엽 역.『제3의 물결』, 홍신문화사, 2006

인터넷 자료
http://ko.wikipedia.org/wiki/%EA%B1%B8%ED%94%84_%EC%A0%84%EC%9F%81 , 검색일 : 2010년 9월 28일
http://www.cyworld.com/funnykorea/3509456, 검색일 : 2010년 9월 24일
http://blog.ohmynews.com/gompd/147335, 검색일 : 2010년 10월 24일
http://www.ohmynews.com/NWS_Web/view/at_pg.aspx?CNTN_CD=A0000030353, 검색일 : 2010년 10월 17일
http://www.youtube.com/watch?v=TsncQ6O4wYw, 검색일 : 2010년 10월 19일
http://www.un.org
http://www..oecd.org
http://www.org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오로라 월드의 중국 진출
  • 해외판매의 방식으로 수출시장 개척과 OEM 수출 집중에 노력하였다. 그러나 오로라월드는 이러한 국내생산으로 해외에 판매하는 초기 국제경영전략 형태를 벗어나, 공급가격 절감과 노동자 임금상승 문제 등의 OEM 수출 단점을 고려하여 인도네시아 및 중국에 현지 본 공장과 외주공장을 보유하며, 현지 공장에서 전 제품 제조하여 세계 각국에 수출하게 되었다. 글로벌 기업화를 진행중인 오로라월드는 그 최초의 시작이 된 국내 본사에는 디자인 연구

  • [해외투자] 오로라 월드 FDI
  • 디자인연구소와 해외현지법인의 Research Center의 Network을 통하여 세계적 수준의 캐릭터 디자인을 연구개발하고, 세계적인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라이센싱 부분에서는 오로라월드의 디자인연구소에서 개발된 캐릭터는 캐릭터 브랜드 사용권을 제공해 주는 대가로 국내외 업체로부터 로열티를 받고 있으며, 그 규모와 비중이 해마다 커지고 있다. 머천다이징의 경우는 자체 개발된 캐릭터 브랜드는 해외 생산법인에서 상품화되어 미국, 유럽 등 선진시

  • [마케팅전략] 기아자동차 `쏘렌토` 마케팅전략..
  • 연구소이다.소하리 연구소 : 1980년대 봉고, 1986년 한국, 미국, 일본 공동 프로젝트였던 프라이드 개발의 주역 소하리 연구소는 중앙 연구동, 시작 연구동과 종합 시험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최근의 스포티지, 카렌스, 카니발 등 RV차량의 개발성공에 이어 1999년 11월 승용차 리오를 개발하였다.6.2 해외 연구소 현황유럽 R&D 센터 : 유럽지역 수출을 위한 각종 현지 시험 및 성능시험, 신규제 대응기술 개발, 현지인의 기호를 반영한 신차 디자인을 진행하

  • [국제마케팅] `오로라월드` 의 미국시장 진출사례
  • 디자인 관련 인력이다. 여기에 9개국 해외현지법인에 리서치센터를 운영하면서 현지 소비자 정서와 트렌드를 연구하고 있다. 이를 통해 매년 5000여개의 캐릭터를 개발하고 이 중 1000여개가 상품화된다.오로라월드는 이처럼 국내보다 해외에서 더 유명한 브랜드다. 제품의 95%를 수출하고 있으며 선진시장에서 수출액 85% 이상을 자체 브랜드로 판매하고 있다. 이제 미국시장에서 오로라는 네 번째로 유명한 브랜드가 됐다. 러시아 시장에서는 모든 브랜

  • [국제마케팅] 하나코비 락앤락 해외 마케팅전략
  • 해외광고 에 투입, 또한 전 세계 에 지역책임자를 임명하는 등 국제시장을 상대로 한 공격경영에 나섬->하루가 멀다 하고 신제품이 쏟아지는 상황에서 공격적인 방법을 쓰지 않고는 세계 1위 자리를 차지할 수 없다는 것이 이유 때문이다.ㆍ락앤락은 세계적인 광고회사인 스타컴과 업무 제휴를 하여 일본, 영국 등 주요 시장에서2003년과 2004년에 걸쳐 TV광고를 했다.ㆍ세계적 홍보회사 힐앤놀튼(Hill & Knowlton)에 홍보를 의뢰, 중국 3대 도시인 상하이, 베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