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분석] LG Telecom 핸드폰 직영도매점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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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I.분석 배경 및 목적
I-1.기업 / 조직의 내부 또는 외부 환경 및 전략적 과제
I-2. 분석과제 도출 및 가설 설정

II.데이터 수집 및 전처리
II-1. 데이터 수집 과정 및 수집된 원시 데이터의 소개
II-2. 분석과제 수행을 위해 원시 데이터를 분석 데이터로 변환하는 과정 기술

III.분석 시나리오

III-1. 일련의 연속적인 분석과정

IV.분석 결과 및 전략 제안

IV-1. 분석결과 요약정리
IV-2. 분석결과 기반의 전략 제안 및 예상 기대효과

본문내용
리드타임 1
: 실 입고일 - 판매일
: 도매점에서부터 소매점까지 판매에 걸린 시간
(리드타임2 + 리드타임3)

리드타임2
: 실 입고일-이송일
: 도매점의 재고기간

리드타임3
: 이송일-판매일
: 소매점의 재고기간


직영 2점도 평균을 분석한 결과, 광고 모델 평균 리드타임이 광고 모델 제외 평균 리드타임에 비해 적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광고모델의 리드타임이 평균적으로 짧다. 즉, 판매가 빠르게 이루어 지고 있음을 알 수 있다.


도매 1점의 상품회전률 입니다. 이 상품회전률은 소매점 자체만의 상품회전률입니다. 이것이 낮다면 그 소매점은 판매가 낮은 곳 이므로 더욱 관리에 신경을 써야 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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