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분석] LG Telecom 핸드폰 직영도매점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20 / 2019.12.24
- 44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분석 배경 및 목적
I-1.기업 / 조직의 내부 또는 외부 환경 및 전략적 과제
I-2. 분석과제 도출 및 가설 설정
II.데이터 수집 및 전처리
II-1. 데이터 수집 과정 및 수집된 원시 데이터의 소개
II-2. 분석과제 수행을 위해 원시 데이터를 분석 데이터로 변환하는 과정 기술
III.분석 시나리오
III-1. 일련의 연속적인 분석과정
IV.분석 결과 및 전략 제안
IV-1. 분석결과 요약정리
IV-2. 분석결과 기반의 전략 제안 및 예상 기대효과
- 본문내용
-
리드타임 1
: 실 입고일 - 판매일
: 도매점에서부터 소매점까지 판매에 걸린 시간
(리드타임2 + 리드타임3)
리드타임2
: 실 입고일-이송일
: 도매점의 재고기간
리드타임3
: 이송일-판매일
: 소매점의 재고기간
직영 2점도 평균을 분석한 결과, 광고 모델 평균 리드타임이 광고 모델 제외 평균 리드타임에 비해 적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광고모델의 리드타임이 평균적으로 짧다. 즉, 판매가 빠르게 이루어 지고 있음을 알 수 있다.
도매 1점의 상품회전률 입니다. 이 상품회전률은 소매점 자체만의 상품회전률입니다. 이것이 낮다면 그 소매점은 판매가 낮은 곳 이므로 더욱 관리에 신경을 써야 할 것입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까사미아 casamia 브랜드파워 강화를 위한 마케팅전략
- [국제경영전략] P&G의 합작과 현지화를 통한 세계 마케팅 전략
- P&G 마케팅 사례 연구
- 한국경제의 성장과 전망 - 역사
- [국제경영 A+받은자료] 에드워드 홀과 밀드레드 홀이 개발한 고맥락-저맥락 문화 접근방식을 설명하여라, 고맥락 문화와 저맥락 문화권에의 관찰된 사업환경의 가장 큰 차이점은 무엇인가?
- [경영과학] 엑셀을 이용한 최적의 식단 구현
- 광고의 소비자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여러 가지 요인 중에 개인적 측면과 관련된 요인 2가지를 자세히 설명하시오
- [생각에 관한 생각] 5부 두 자아 Two Selves 대니엘 카너먼
- 창고자동화 레포트
- 소비자심리학_준거집단 영향 유형과 가족과 마케팅 전략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