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다국적 기업의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08 / 2019.12.24
  • 3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다국적 기업이란?
다국적 기업의 출현배경
다국적 기업의 특징
글로벌 마케팅의 최근 트렌드
지구를 지키는 Double A
글로벌 마케팅의 최근 트렌드
마케팅 트렌드 변화양상
일본의 UNIQLO
스페인의 ZARA
ZARA의 마케팅 전략
일본의 자동차 기업
지역/글로벌 통합 위한 차별화전략
한국의 삼성
융프라요흐 삼성 광고
삼성 ‘보르도‘ TV
한국의 현대자동차
현대 광고 – 현대 vs BMW, 렉서스
토론 주제 : 다국적 기업의 사회적 책임
본문내용
패션도 쉽고 빠르게 즐기자’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높은 품질의 패션 제품 제공
다품종 소량생산 방식
길거리에 같은 옷이 없는 나만의 옷
품질 대비 높은 가격 경쟁력
좋은 질의 제품을 중저가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제공
국내시장에서는 본고장인 유럽시장보다 저렴한 가격대 형성


매장환경
고객이 편안한 분위기에서 자신에게 맞는 패션 컨셉을 찾을 수 있도록 스타일별로 가방, 신발, 의상들이 어우러져 배치되어 있음
마케팅
기본적으로 글로벌 표준화 전략 지향
광고나 홍보의 주제는 전 세계적으로 일관됨
하지만 매체는 효과를 고려하여 적절히 조절


글로벌 기업 도요타, 혼다, 닛산의 성공
선진국이 아닌 개도국 시장에 선진출
도요타의 경우 브라질, 터키
개도국 시장에서 성공을 바탕으로 국제화 경험과 실력을 쌓은 후 선진국 시장 진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삼성전자 LCD모니터의 중국진출 전략
  • 현재 TFT-LCD시장에서 삼성전자의 TFT-LCD는 기업특유의 우위를 바탕으로, 타 경쟁기업 제품을 제치고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우리는 삼성전자가 어떠한 기업특유의 우위를 가지고 있으며, 지금의 TFT-LCD 세계시장에서 우위를 점하기 위해 펼친 단위별 전략과 세계화 과정(단계)에 대해 알아보고 그 일환으로 중국진출 전략을 연구SWOT분석을 통해 시장상황을 연구해보고 마케팅 4PMIX전략에 대해 조사하였으며, 또한 TFT-LCD산업의 위협적인 요소, 그

  • [국제경영] 국제기업경영, 국제기업화, 다국적기업, 해외직접투자, 기술이전, 국제마케팅전략, 환위험관리
  • 국제경영 국제기업경영, 국제기업화, 다국적기업, 해외직접투자, 기술이전, 국제마케팅전략, 환위험관리목차국제기업경영A. 국제기업경영의 성격I. 국제기업경영의 개념II. 국제기업경영의 특성B. 국제기업화의 기본과제I. 국제기업화의 목적II. 국제기업활동의 유형1) 현지국에서의 마케팅 자회사의 설립2) 국제기술제휴3) 국제콘트랙팅과 턴키 오퍼레이션즈4) 국제합작기업5) 해외생산6) 관리계약7) 국제 콘소시움C. 다국적기업I. 다국적기

  • [글로벌기업 사례분석] 세계 1위 보안업체 ADT CAPS 캡스 - 기업전략 성공요인 마케팅 4P STP SWOT 분석(HWP)
  • - 국제경영, 국제마케팅사례, 해외진출사례 분석 -성공기업분석 글로벌 보안업체 ADT 캡스“마케팅전략 4P STP SWOT 및 성공요인분석CONTENTSⅠ. 서론 - 기업소개, 브랜드 선정이유1. 기업소개, 기업현황 》 ADT CAPS - 선정 이유》 ADT CAPS - 기업개요, 기업현황》 ADT CAPS - 기업연혁》 ADT CAPS - 제품특징, 컨셉》 ADT CAPS - 조직구조 및 재무현황【 본론 1 - 보안시장 산업구조 / 환경분석 】1. 경비산업구조, 규모 / 시장환경분석 1) 고부가가치 산업으로 거듭

  • [경영전략] 다국적기업 GM의 중국 진출 전략
  • 마케팅과 경영 전반을 관리또한 GM은 농촌지역 시장에 대한 진입을 목적으로 五菱汽車 등 현지자동차 메이커와의 제휴를 확대하고 있다. 상하이자동차 산하의 五菱자동차에 3,000만 달러를 출자하여 상용차 생산에 합의. 향후 10년간 총 20억 위안을 투입, 농촌지역을 대상으로 하는 미니밴(연산능력 30만대)을 생산할 계획이다. GM은 일본 내 전략적 제휴 자동차기업을 통해 상용차 부문에도 진출하고 있음. 일본의 이스즈(GM 지분 49%)를 통해 江蘇省과 重慶

  • [A+] 성공기업 성공사례 - 귀족마케팅, 명품마케팅 페라리 기업전략, 기업분석, 4P STP SWOT 성공요인 분석(ppt)
  • 명품마케팅, 귀족마케팅 성공사례 기업분석 마케팅전략 및 4P STP SWOT 분석 -국제경영, 국제마케팅사례, 해외진출사례 분석서론 – 페라리 기업소개, 현황1) 기업소개, 기업현황, 연혁2) 기업비젼, 미션, 기업이념4) 주요모델, 제품컨셉, 특징본론 1 – 페라리 강점, 차별화전략1) 차별화 생산 방식 2) 성장과 혁신 모토추구3) 귀족브랜드 전략4) 영업경쟁력 - 고객맞춤 서비스제공본론 2 - 환경분석1) 시장환경분석2) 경쟁업체분석 – 람보르노기니본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