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다국적 기업의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08 / 2019.12.24
- 3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다국적 기업이란?
다국적 기업의 출현배경
다국적 기업의 특징
글로벌 마케팅의 최근 트렌드
지구를 지키는 Double A
글로벌 마케팅의 최근 트렌드
마케팅 트렌드 변화양상
일본의 UNIQLO
스페인의 ZARA
ZARA의 마케팅 전략
일본의 자동차 기업
지역/글로벌 통합 위한 차별화전략
한국의 삼성
융프라요흐 삼성 광고
삼성 ‘보르도‘ TV
한국의 현대자동차
현대 광고 – 현대 vs BMW, 렉서스
토론 주제 : 다국적 기업의 사회적 책임
- 본문내용
-
패션도 쉽고 빠르게 즐기자’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높은 품질의 패션 제품 제공
다품종 소량생산 방식
길거리에 같은 옷이 없는 나만의 옷
품질 대비 높은 가격 경쟁력
좋은 질의 제품을 중저가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제공
국내시장에서는 본고장인 유럽시장보다 저렴한 가격대 형성
매장환경
고객이 편안한 분위기에서 자신에게 맞는 패션 컨셉을 찾을 수 있도록 스타일별로 가방, 신발, 의상들이 어우러져 배치되어 있음
마케팅
기본적으로 글로벌 표준화 전략 지향
광고나 홍보의 주제는 전 세계적으로 일관됨
하지만 매체는 효과를 고려하여 적절히 조절
글로벌 기업 도요타, 혼다, 닛산의 성공
선진국이 아닌 개도국 시장에 선진출
도요타의 경우 브라질, 터키
개도국 시장에서 성공을 바탕으로 국제화 경험과 실력을 쌓은 후 선진국 시장 진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생산관리] 선진 물류업체 P&G 사례조사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반찬배달전문쇼핑몰사업계획서
- [항만의 종류와 시설] 항만종류의 분류 및 항만시설, 수역시설, 외곽시설, 계류시설, 하역시설, 부두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여가학개론] 나라별 여가활동 조사
- [서비스마케팅] 금호 아시아나 항공(Asiana Airlines) 성공요인
- [리더쉽] 반지의제왕 리더십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