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마케팅] 패션업계 모바일 미디어의 활용방안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08 / 2019.12.24
- 2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Mobile media
Concept
Idea
Expo 2010 Shanghai China
Show window
Marketing promotion trend
Fashion Application
IDEA.
NEEDS
Step 1 : Interaction through the show window
Step 2: Product information & imge match
Step 3: Buy It & Go into a store
- 본문내용
-
자신의 3D 이미지와 믹스 매칭.
-> 제품 착용 이미지를 제공
-> 잘 어울리는 옷인지 쉽게 확인이 가능
패션 제품에 대한 정보 제공
-> 구매 가격 및 성분, 구매자들의 평 등 을 제공
-> 구매의 신뢰성을 보완, 단시간에 구매를 결정할 수 있도록 도와줌.
-> 믹스매칭이 가능한 의상 추천
One –STOP BUYING
정보 탐색으로 드는 시간의 기회 비용을 줄여주고,
바쁜 일상 속에서도 체험할 수 있는 광고의 홍수 속에서
소비자가 취득한 정보를 확장시켜주어
구매가 좀더 신뢰성 있고, 용이하게 이루어지도록 지원함.
- Buy it now
- Into a store
오프라인 매장의 활성화
직접 해당매장에 들어가 실질구매 가능.
의류매장, 백화점의 쇼윈도로 까지 영역을 확장해 일상에서의 활용도 높임.
자료평가
- 증강현실 이해에 도움이 되었다
- chali***
(2013.06.17 01:5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