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마케팅] 패션업계 모바일 미디어의 활용방안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6.08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Mobile media
Concept
Idea

Expo 2010 Shanghai China
Show window
Marketing promotion trend
Fashion Application
IDEA.
NEEDS
Step 1 : Interaction through the show window
Step 2: Product information & imge match
Step 3: Buy It & Go into a store


본문내용
자신의 3D 이미지와 믹스 매칭.
-> 제품 착용 이미지를 제공
-> 잘 어울리는 옷인지 쉽게 확인이 가능

패션 제품에 대한 정보 제공
-> 구매 가격 및 성분, 구매자들의 평 등 을 제공
-> 구매의 신뢰성을 보완, 단시간에 구매를 결정할 수 있도록 도와줌.
-> 믹스매칭이 가능한 의상 추천

One –STOP BUYING
정보 탐색으로 드는 시간의 기회 비용을 줄여주고,
바쁜 일상 속에서도 체험할 수 있는 광고의 홍수 속에서
소비자가 취득한 정보를 확장시켜주어
구매가 좀더 신뢰성 있고, 용이하게 이루어지도록 지원함.

- Buy it now

- Into a store
오프라인 매장의 활성화
직접 해당매장에 들어가 실질구매 가능.
의류매장, 백화점의 쇼윈도로 까지 영역을 확장해 일상에서의 활용도 높임.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증강현실 이해에 도움이 되었다
  • chali***
    (2013.06.17 01:51:44)
회원 추천자료
  • [인터넷쇼핑몰, 전자상거래, 종합쇼핑몰, 오픈마켓] 인터넷쇼핑몰 트렌드와 주요 종합쇼핑몰과 오픈마켓의 사업전략(07년도, 1/4)
  • 패션의류 상품을 전면에 내세워 안정적인 수익을 내는 동시에 인터넷 쇼핑의 주 고객층인 20~30대 여성들을 사이트로 대거 유입한다는 계획- 엠플은 당분간 공격적인 마케팅을 자제하고, 상품력과 영업력 확대에 초점을 두고 다른 사이트에서 찾아보기 힘든 특성화 상품을 발굴함으로써 보다 충성도 높은 고객들을 붙들 계획- 온켓은 올 하반기 사이트 개편이 예정되어 있으며, 디앤샵과 연동을 통해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방안을 계획 중o 롯데닷컴의

  • 스타벅스 성공사례
  • 강화, 아예 몇 년 후에는 2천500개 매장에 CD버너를 설치, 고객들이 듣고 싶은 음악을 선택해 즉석에서 CD를 제작해 판매하는 방안도 검토하고 있고 미국 이외의 매장도 3만 개 이상 확대, 지금의 3배가량 확충해 공격적인 마케팅에 들어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찰스가 지난 6월 73세의 나이로 사망하기 직전 제작한 이 앨범 지니어스는 노라 존스, 제임스 테일러, 엘튼 존, B.B. 킹 등 여러 세대를 아우르는 동료 가수 12명과의 듀엣곡들로 꾸며져 있다.

  • [마케팅] 모든 마케팅기법에 대해
  • 마케팅 활동을 벌일 것이 거의 틀림이 없다. 따라서 이에 대한 우리의 대비가 필요한 것이다.이때 가장 중요한 것은 소비자가 대의 마케팅을 어떻게 수용할 것이냐 하는 점인데, 기업의 대의 마케팅 활동을 긍정적인 관점에서 수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소비자를 교육시켜 나가는 것도 역시 기업의 책임이기도 하다.10. 대의 마케팅을 활용할 수 있는 분야, 사업, 아이템, 컨텐츠: 기존 기업의 이미지를 강화 하고, 업계에서의 확고한 순위를 굳히기

  • NC다이노스의 전략적 분석 및 지속적 성장을 위한 마케팅 전략 제안
  • 활용방안을 긍정적, 적극적으로 모색하고 있다. 또한 여가시간 증대에 따라 주말에는 여행, 쇼핑, 스포츠관람이 늘어날 것이다. 그러므로 여가 생활문화의 정착은 야구장의 관중을 증가시킬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④ 기업과의 스폰서 제휴를 통한 추가 수익 및 전략적 연계 가능최근 기업들의 스포츠 마케팅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기업의 스폰서십이 증가하고 있다. 현재, 한국 마이팜제약이 최근 서울 잠실 원정 경기에 나선 프로야구 롯데 자

  • 소비 및 마케팅 트렌드를 활용한 패션마케팅 전략
  • 활용한 마케팅 사례1. Mobility 디지털 마케팅(Digital Marketing)* 뷰티업계 – 아모레퍼시픽 미쟝센의 ‘어플리케이션’ : 미쟝센은 2010년을 주도할 헤어 스타일 트렌드 제안 ‘퍼스널라이즈드 스타일리쉬(personalized stylish)’를 아이폰 어플리케이션으로 개발하여 서비스를 시작하고 있다. 이를 통해 아이폰 사용자들은 미쟝센 ‘퍼스널라이즈드 스타일리쉬’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트렌드 세터인 신민아와 이용우가 연출한 스타일리쉬하고 감각적인 헤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